검색

2021 상반기 최고의 뮤지컬 <붉은 정원> 정상윤, 박은석 등 라인업 공개

『붉은 정원』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아름답고 고혹적인 뮤지컬로 재 탄생한 '이반 투르게네프'의 소설 『첫사랑』쇼케이스부터 참여한 배우 정상윤, 이정화와 박은석, 김순택등 뉴캐스트의 조합으로 최적의 라인업 완성.

뮤지컬 <붉은 정원> 캐스트ㅣ 사진 제공 벨라뮤즈 

공연기획 제작사 벨라뮤즈(주)가 내년 2월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붉은 정원>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2018년 초연 이후 3년만에 개막을 알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붉은 정원>은 당시 좌석 점유율 96%, 유료 좌석 점유율 91%를 기록하며 관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었던 흥행작으로 ‘톨스토이’, ‘도스토예프스키’와 함께 러시아를 대표하는 작가 ‘이반 투르게네프’의 소설 『첫사랑』을 각색한 창작 뮤지컬이다. 

‘이반 투르게네프’의 서정미 넘치는 섬세한 문체와 감수성이 담긴 원작의 특성을 살려 사랑의 설렘과 열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시적인 대사와 클래식하면서 아름다운 음악들로 원작의 감동을 구현하였으며, "밀도 높은 드라마와 완성도 있는 음악의 조화가 고혹적이다", "아름다운 음악과 연출이 원작보다 더 아름답게 표현되었다”,

“원작을 그대로 무대에 구현하기보다 뮤지컬에 알맞게 다듬어 재창조한 작품으로 무엇보다 원작이 궁금 하지 않을 만큼 충분히 잘 만들었다”라는 최고의 찬사와 호평을 받았던 작품이다. 

따라서 제작사측은 원작에 대한 이해와 캐릭터에 부합하는 캐스팅을 위해 공개 오디션을 통한 신인배우 발굴 등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여 최적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먼저 이성적이고 정중한 작가 빅토르役은 배우 ‘정상윤’,‘박은석’,’김순택’이 캐스팅되었다. 

뮤지컬 '랭보’, ‘세종 1446’, ‘살리에르’ 에서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우 ‘정상윤’이 쇼케이스와 초연에 이어 다시 한 번 재연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뮤지컬 ‘드라큘라’, ‘베르테르’, ‘다윈영의 악의기원’에서 강렬하고 입체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배우 박은석과 뮤지컬 ‘호프’,’귀환’, ‘최후진술’을 통해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순택이 새롭게 합류해 뛰어난 캐릭터 분석을 통한 섬세한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치명적인 매력의 당차고 도도한 지나’役에는 뮤지컬 ‘아이다’, ‘닥터 지바고’,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에서 성숙한 감정 연기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던 배우 ‘이정화’와 뮤지컬 ‘로빈’,’니진스키’,’라루미에르’등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주며 있는 배우 ‘최미소’, 그리고 공개 오디션을 통해 200:1의 경쟁률을 뚫은 신예 ‘전해주’가 캐스팅되었다. 배우 ‘이정화’는 “뮤지컬 <붉은 정원>은 쇼케이스에 이어 초연을 함께하며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는 작품이다. 많은 분들께서 인생 캐릭터로 꼽아주시는 ‘지나’를 다시 만나게 되어 기쁘다. 더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오기 위해 노력하겠다” 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첫사랑을 통해 사랑의 기쁨과 고통을 느끼기 시작한 소년 ‘이반’役은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을 통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조현우’, ‘곽다인’ 그리고 연극 ‘렛미인’의 ‘정지우’가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되었다.

이들은 이미 오디션 당시부터 캐릭터에 녹아든 자연스러운 연기로 본인만들의 순수한 ‘이반’을 보여준 기대주들로 새로운 라이징 스타의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뮤지컬 ’라루미에르’,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연극 ‘왕복서간往復書簡:십오 년 뒤의 보충수업’의 벨라뮤즈㈜가 제작에 나섰으며, 국내 공연계가 가장 주목하는 창작진으로 꼽히는 뮤지컬 ‘까라마조프’의 작가 ‘정은비’와 뮤지컬 ‘줄리앤폴’의 작곡가 ‘김드리’가 의기투합했다. 연출 ‘성재준’과 안무가 ‘홍유선’이 초연에 이어 참여하며 뮤지컬 ‘팬레터’ ‘판’, ‘송오브더다크’ ‘미드나잇:앤틀러스’, 의 음악 감독 ‘김길려’가 새롭게 합류해 깊이 있는 드라마와 음악으로 무대화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뮤지컬 <붉은 정원>은 2021년 02월 05일부터 유니플렉스 2관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붉은 정원> 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붉은 정원>

일      시

2021. 02. 05(금) ~ 03.28(일)

장      소

유니플렉스 2관

티  켓  가

로즈석 66,000원 / 가든석 55,000원 / 발코니석 44,000원

관람  시간

100분

관람  연령

만 15세 이상

예      매

인터파크 (1544-1555, www.interpark.com)

예스24 (1544-3800, www.yes24.com)

주최 / 주관

벨라뮤즈㈜

기획 / 제작

벨라뮤즈㈜

문      의

02-3454-140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