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돌아, 산책 갈까?] 강아지가 가르쳐 준 한없는 사랑을 그리다
17년을 함께한 [은돌이]라는 작은 몰티즈의 죽음 이후를 판타지로 풀어낸 중편 [사라지는 세계]와 은돌이가 처음 집으로 왔을 때부터 세상을 떠나기까지를 현실적으로 그린 [너와 함께한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작가의 인생 중 17년을 한없는 사랑으로 채워 준 은돌이는 우리 모두의 삶에 한때 머물렀고 또 지금도 함께하는 [내 사랑]을 떠올리게 한다. 예삐, 뽀삐, 해피, 코코, 바둑이, 멍멍이, 루이, 탄이, 우디, 백호, 또치, 단추, 흰둥이, 누렁이, 땅콩, 솜이, 치치 등등 수많은 우리의 [은돌이]들……. (2020. 01. 10)
만화가 라미가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이 책은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의 [2019 다양성만화 제작 지원사업 선정작]이기도 하다. 『은돌아, 산책 갈까』는 17년을 함께한 [은돌이]라는 작은 몰티즈의 죽음 이후를 판타지로 풀어낸 중편 [사라지는 세계]와 은돌이가 처음 집으로 왔을 때부터 세상을 떠나기까지를 현실적으로 그린 [너와 함께한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은돌아, 산책 갈까?라미 글그림 | 미메시스
강아지들은 어째서 이렇게까지 인간을 사랑하는 걸까. 강아지의 사랑은 우주의 사랑과도 같다. 강아지에게 받은 사랑에 비하면 우리 사랑은 보잘것없을지도 모른다. 강아지를 만난 덕분에 우리는 이 삶을 더 사랑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작가는 그렇게 은돌이와의 사랑을 이야기한다.
관련태그: 은돌아, 산책 갈까?, 강아지, 사랑, 반려견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라미> 글그림13,320원(10% + 5%)
강아지가 가르쳐 준 한없는 사랑을 그리다 다양한 장르의 국내 그래픽노블을 꾸준히 소개하는 미메시스에서 반려동물과의 오랜 사랑을 담은 『은돌아, 산책 갈까?』를 출간하였다. 만화가 라미가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이 책은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의 [2019 다양성만화 제작 지원사업 선정작]이기도 하다. 『은돌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