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랭보>와 함께하는 방랑 버스킹

10월 7일 (월) 오후 7시 낙산공원 뮤지컬 <랭보> 배우, 민찬홍 작곡가, 윤성은 영화 평론가, 오은 시인 출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랭보>의 출연진(정동화, 백형훈, 윤소호, 김재범, 김종구, 정상윤, 이용규, 정의제, 백기범 이상 9명)이 라이브 밴드와 함께 뮤지컬 넘버 12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2019. 10. 07)

방랑버스킹 공지(1)_공연안내.jpg

뮤지컬 <랭보> / 제공- 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지난 9월 7일 개막이래 관객들의 성원과 호평 속에서 높은 관객 평점 대를 유지하며 성황리에 공연 중인 뮤지컬 <랭보>(제작: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가 ‘방랑 버스킹 with 뮤지컬 <랭보>’라는 타이틀로 오늘 10월 7일(월) 오후 7시부터 약 90분간 야외 무대인 낙산공원(동숭동 소재) 중앙 광장에서 관객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이번 행사에는 뮤지컬 <랭보>에 출연 중인 9명의 배우와 민찬홍 작곡가, 윤성은 문화 평론가, 오은 시인이 함께 무대를 꾸려 뮤지컬 <랭보>를 사랑하고 아껴주는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9월, 공연 시작 한 달여 만에 ‘랭보’ 역의 백형훈 배우를 시작으로 같은 역의 정동화, 윤소호 배우가 내건 릴레이 매진 공약이 모두 실현되어 화제가 되었다. 배우들이 오로지 관객들을 위한 마음으로 시작된 이 공약 이벤트에 뜻을 이어 뮤지컬 <랭보>의 공동 제작사 라이브㈜와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는 공약이 모두 이행된다면, 10월 중 공연이 없는 월요일 하루 ‘뮤지컬 랭보 월요 콘서트’를 만들겠다고 예고한 바 있다.

 

‘뮤지컬 랭보 월요 콘서트’의 일환으로 금일(7일) 오후 7시에 열리는 ‘방랑 버스킹 with 뮤지컬 <랭보>’는 시와 영화, 그리고 뮤지컬 음악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눈여겨보아야 할 것은 높은 가을 하늘 아래 야외 공연장에서 뮤지컬 <랭보>의 곡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다. <랭보>의 출연진(정동화, 백형훈, 윤소호, 김재범, 김종구, 정상윤, 이용규, 정의제, 백기범 이상 9명)이 라이브 밴드와 함께 뮤지컬 넘버 12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그리고 현 창작 뮤지컬의 독보적인 존재로 손꼽히는 뮤지컬 <랭보>의 민찬홍 작곡가가 특별 게스트로 나서 뜻 깊은 시간을 준비했다. 그는 뮤지컬 <랭보>에 수록하지 못한 미공개 넘버를 공개하며, 곡에 대한 비하인드를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우수한 명곡들을 탄생시킨 그가 깜짝 공개할 곡에 관객들의 기대가 모아질 것으로 예고된다.


마지막으로 두 명의 사회자(윤성은 문화평론가, 오은 시인)를 주목해야 할 것이다. 영화는 물론 다양한 문화 소식을 깊이 있게 다루는 윤성은 문화평론가와 2019년 올해 현대시 작품상을 수상하며 현재 청춘들의 열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오은 시인이 ‘방랑 버스킹 with 뮤지컬 <랭보>’의 사회자로 무대 위에 오른다.


윤성은 문화평론가는 뮤지컬 <랭보>의 극중 캐릭터들과 영화 <토탈 이클립스>의 캐릭터와 비교함과 동시에 실존했던 인물들을 빗대어 성격을 소개하며 재미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오은 시인은 ‘랭보’와 ‘베를렌느’의 시를 좀 더 문학적으로 바라보며 느꼈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랭보_방랑버스킹_김수로홍보영상.jpg

뮤지컬 <랭보> 네이버 생중계 홍보영상,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김수로 대표

 

 

이번 ‘방랑버스킹 with 뮤지컬 <랭보>’는 무료 행사로 서울의 야경을 조명 삼아 관객들에게 10월, 문학의 밤을 선사한다. 또한 한정된 야외 공간으로 장소를 찾지 못하는 관객들을 위하여 네이버 생중계를 통하여 송출 될 예정으로 모든 관객들이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네이버 생중계는 한국문화 예술위원회 아르코예술기록원에서 추진하는 ‘공연실황 생중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중계된다.

 

뮤지컬 <랭보>는 ‘시인의 왕’이라 불린 ‘베를렌느’ 그리고 ‘랭보’의 어릴 적 친구 ‘들라에’가 ‘랭보’의 흔적을 찾아가는 여정을 통해 그들의 기억 속 ‘랭보’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들의 이상향을 찾아 떠나는 그들의 방랑은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인지, 영혼을 채워줄 인생의 의미란 무엇인지에 대해 질문 던지게 만든다. 뮤지컬 <랭보>의 ‘랭보’ 역은 정동화, 백형훈, 윤소호, ‘베를렌느’ 역에 김재범, 에녹, 김종구, 정상윤, ‘들라에’ 역에 이용규, 정의제, 백기범이 출연한다. 공연은 12월 1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랭보> 공연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랭보>

공 연 장

예스24스테이지 1관 

공연기간 

2019년 09월 07일 ~ 12월 01일 

공연시간 

화, 목, 금 8시 / 수 4시, 8시 / 토 3시, 7시 / 일 2시, 6시 

러닝타임 

120분 (인터미션 없음) 

티켓가격 

R석 66,000원 S석 44,000원 

관람등급 

만 13세 이상 

예 매 처 

예스24 공연, 인터파크 티켓 

제작진 

프로듀서     강병원, 김수로
작가         윤희경
작곡가       민찬홍
연출         성종완
안무         신선호
음악감독     신은경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뮤지컬 [랭보]
    • 부제:
    • 장르: 뮤지컬
    • 장소: 예스24스테이지 1관
    • 등급: 만 13세 이상 (2006년 출생자부터 관람가능)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진짜 수학 세계사

피타고라스, 데카르트, 라이프니츠, 뉴턴. 유명한 수학자는 대부분 유럽 남자다. 훌륭한 비유럽 수학자가 많았는데도 말이다. 『다시 쓰는 수학의 역사』는 지금까지 쓰여진 수학사의 공백을 채운다. 인도, 중국, 마야 등 다른 대륙에서 발달한 수학 들이 교차하는 매력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간절하게 원했던 보통의 삶을 위하여

의식주 중에 가장 중요한 ‘집’. 이 집이라는 출발점부터 비뚤어진 한 소녀가 어떤 여자를 만나고, 생판 모르는 남들과 살게 된다. 가출 청소년, 빚쟁이 등 사회 속에서 외면받은 이들이지만, 여러 사건을 통해 진정한 가족이 되어간다. 삶의 복잡한 내면을 다룬 수작이자 요미우리 문학상 수상작.

국민을 위한 완벽한 나라가 존재하는가

더글라스 케네디의 신작. 2036년, 민주당과 공화당으로 첨예하게 대립하던 미국이 아예 두 나라로 분리된다. 양국이 체제 경쟁의 장으로 활용하는 ‘중립지대’가 소설의 주요 배경이다. 그 속에서 서로에게 총구를 겨눈 이복자매 스파이들. 그들의 치열한 첩보전을 통해 적나라한 민낯들이 펼쳐진다.

‘시’가 전하는 깊고 진한 위로

장석주 작가가 전하는 시에 관한 이야기. 시인으로, 작가로 50년 가까이 글을 읽고 써온 그가 사랑한 77편의 명시와 이를 사유한 글들을 전한다. 과잉의 시대에서 덜어냄의 미학을 선사하는 짧은 문학, '시'가 선물하는 절제된 즐거움과 작가만의 울림 가득한 통찰을 마주해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