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사운드업’ 출시

인기 단말기 ‘크레마 사운드’, 쿼드코어 CPU 및 블루투스 탑재하고 배터리 효율성 높여 후속 버전 선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 크레마 사운드업 전용 방탄 파우치 및 이니셜 각인된 가죽케이스 증정 이벤트 진행한다. (2019. 04. 18)

 예스24_크레마 사운드업(이니셜 각인 케이스).jpg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 www.yes24.com)가 전자책 전문기업 한국이퍼브와 함께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사운드업(Crema Soundup)’을 출시한다.

 

크레마 사운드업은 지난 2016년 출시된 ‘크레마 사운드(Crema Sound)’의 후속 버전이다. 크레마 사운드는 국내 최초 오디오 기능이 탑재된 전자책 단말기로, 역대 크레마 시리즈 중 가장 많이 판매됐다.

 

예스24가 새롭게 선보이는 크레마 사운드업은 단말기의 중앙처리장치(CPU) 성능을 듀얼코어(Dual Core)에서 쿼드코어(Quad Core)로 강화했다. 또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배터리 사용 효율성을 높여 대기 시간이 약 3배 가량 증가됐고, 전용 리모콘 사용이 가능한 블루투스 기능을 추가해 보다 편리한 독서 환경을 제공한다.

 

 

예스24_크레마 사운드업(전면).jpg

 

 

이와 함께 독서와 음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어폰 단자와 전자책을 읽어주는 TTS(Text-to-Speech), 전용 케이스 사용 시 케이스를 열고 닫는 것 만으로 기기의 전원 관리가 가능한 스마트 웨이크업(Smart Wake Up), 그리고 화면을 터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인 좌우 물리키 버튼까지 기존 크레마 사운드가 가진 장점은 그대로 탑재됐다.

 

이 밖에도, 크레마 사운드업에는 212PPI의 고해상도 e-ink 패널과 프론트 라이트가 탑재돼 어디서든 눈부심 없이 장시간 선명하게 독서가 가능하다. 책 한 권 보다도 가벼운 180g의 무게와 9.5mm의 얇은 두께로 오랫동안 단말기를 들고 있어도 책을 읽는데 불편함이 없다. 8GB의 저장 용량을 기본으로 제공하는 1,700mAh 용량의 배터리는 최대 32GB까지 확장해 사용할 수 있다.

 

 

예스24_크레마 사운드업(후면).jpg

 

 

크레마 사운드업은 화이트 색상 한가지이며, 판매 가격은 12만 9천원으로 예스24에서 18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예스24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크레마 사운드업 전용 방탄 파우치를 YES포인트 3천원 차감 후 선착순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5월 6일까지 홈페이지에 댓글로 이니셜을 남긴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영문 이니셜이 각인된 크레마 사운드업 가죽케이스를 선물한다.

 

크레마 사운드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크레마 사운드업(Crema Soundup)' 제품 소개 페이
//www.yes24.com/Product/Goods/71402084

 

* '크레마 사운드업(Crema Soundup)' 이벤트 페이지
//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168528

 

 

'크레마 사운드업(Crema Soundup)' 제품 사양  

구분 

항목 

크레마 카르타 플러스 

하드웨어 

디스플레이 

6’’ e-ink Carta HD(프론트 라이트) 

크기 

170.4 x 117.3 x 9.5(mm)

저장 용량 

8GB(최대 32GB Micro SD 장착 가능) 

터치 

정전식 터치 

센서 

Auto wake up 지원 

통신모듈 

WiFi 802.11 b/g/n 

2.4GHz Wireless (블루투스) 

배터리 

1,700mAh 

충전 정격 전압 

5V 1A(고속 충전 미지원) 

오디오 

3.5mm Stereo 

색상 

흰색 

소프트웨어 

운영체계 

안드로이드 4.4 

Sync 

읽던 페이지, 밑줄, 메모 

사전 

동아 한/영 사전, 옥편 

콘텐츠 

구동 가능 포맷 

ePub, PDF, img zip, txt 

가격 

129,000원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조예은 작가의 서늘한 호러 소설

외증조모의 죽음과 유언으로 90년이 넘은 적산가옥에 살게 된 주인공. 일제 강점기 시대와 2020년대 현재를 넘나들며, 적산가옥이 숨기고 있었던 괴기한 비밀이 조금씩 흘러나오게 된다. 이번 소설로 작가는 귀신 보다 더 무서운 인간의 탐욕을 호러라는 장르를 통해 집중 조명한다.

우연과 실패가 만든 문명사

인간이 최상위 포식자가 된 비결은 무엇일까? 이 책은 우연과 실패에 주목한다. 비효율적인 재생산, 감염병에 대한 취약성, DNA 결함 등이 문명사에 어떻게 작용했는지 밝힌다. 인간을 이해하기 위해 단 세 권의 책만 꼽으라면 『총균쇠』 『사피엔스』 그리고 『인간이 되다』이다.

내 모양의 삶을 빚어가는 여정

글 쓰는 사람 김민철의 신작 산문집. 20년간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파리에 머물며 자신에게 필요했던 ‘무정형의 시간’ 속에 담아낸 이야기를 전한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사랑해 온 도시, 파리에서 좋아하는 것들을 되찾고, 내가 원하는 모양의 삶을 빚어가는 작가의 낭만적인 모험을 따라가 보자.

틀린 문제는 있어도, 틀린 인생은 없는 거야!

100만 독자의 '생각 멘토' 김종원 작가의 청소년을 위한 인생 철학 에세이. 인생의 첫 터널을 지나는 10대들을 단단하게 지켜줄 빛나는 문장들을 담았다. 마음을 담은 5분이면 충분하다. 따라 쓴 문장들이 어느새 여러분을 다정하게 안아줄테니까.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