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 연재종료 > 꿀밤에 공연 더하기
눈부시고 찬란한 그때의 우리들 - 뮤지컬 <명동로망스>
1950년대로 타임슬립을 떠나보자
2015년대의 청년 선호가 1956년의 로망스 다방에 떨어져 예술가들과 교류를 하는데.. (2018. 10. 30)
관련태그: 뮤지컬 명동 로망스, 1956년 로망스 다방, 예술가들, 대학로 씨어터다소니
(0개)
우리들의 소소한 일상 속에서 소중한 무언가를 찾아 만화로 기록합니다.
"괜찮아, 그냥 너를 사랑해" 이런 에세이는 쓰고 싶지 않았어요 | 크리에이터 노은솔 | YES meets
세상이 살라는 대로 살면 행복할까요? 도시를 떠나니 나답게 살게 되었다⛰️ | 크리에이터 리틀타네 | YES meets
오늘의 책
플래닛 아쿠아 제러미 리프킨 저/안진환 역 25,200원(10%5%)
물 부족 지구 인류의 미래는
기후 위기와 인류의 미래라는 주제에 천착해온 제러미 리프킨의 신작. 『플래닛 아쿠아』라는 제목이 시사하듯 주제는 물이다. 물이 말라간다는데 왜일까? 농경에서 산업 혁명을 거쳐 현재까지, 위기의 근원을 분석하며 체제 전환을 촉구한다. 지금 바로 우리가 바뀌어야 한다.
몽글몽글 편의점 김영진 글그림 13,500원(10%5%)
어제와 오늘이 만나는 곳
두근두근 설레는 마법과 오싹오싹 짜릿한 마법이 펼쳐진 편의점! 이번에는 어떤 마법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아빠와 그린이가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서로의 마음을 더 깊게 이해하는게 되는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몽글몽글 편의점으로 놀러 오세요!
즐거운 어른 이옥선 저 15,120원(10%5%)
우리가 기다렸던 어른의 등장
『빅토리 노트』 이옥선 작가의 신작 에세이. 그간 살아온 인생을 돌아보며, 명랑하고 자유로운 어른로 살아가는 즐거움을 전한다. 인생의 황금기는 지금이라는 작가, 특유의 맵싸한 유머와 호탕한 명언들을 읽다 보면 '어른'이라는 단어의 무게가 조금 가벼워 짐을 느낄 것이다.
빅뱅 마켓 어윤정 글/이로우 그림 13,050원(10%5%)
무한한 상상력이 펼쳐지는 우주 판타지
외계인과 거래를 하시겠습니까? 『리보와 앤』 어윤정 작가의 어린이 SF 동화. 연필을 간식으로 사 먹고, 콩나물을 나무처럼 키우고, 똥 기저귀가 불티나게 팔린다고? 한 달에 한 번, 외계인과 중고 거래를 할 수 있는 빅뱅 마켓. 그곳에서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사건들과 반전, 그리고 감동적인 이야기.
자세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