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책] 『산으로 오르는 길』 외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책이 궁금해요 5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어른도 아이도 좋아하는 그림책. 여러 번 읽어도 좋은 책. (2018. 10. 12)

배너_그림책-카드뉴스.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2.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3.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4.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5.jpg

 

배너_그림책-카드뉴스_06.jpg

 

 

 

 

 

 

『산으로 오르는 길』

 

누군가의 보폭에 맞춰 같이 걸어본 기억. 그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그림책. 주인공 ‘블레로 할머니’는 룰루가 산을 즐겁고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룰루의 속도에 맞춰 천천히 산을 오른다. 어느덧, 두 사람의 입장은 달라 지게 되는데. (마리안느 뒤비크 저, 고래뱃속)

 

 

『좋아해』

 

담백한 그림으로 우리의 마음을 환하게 밝혀주는 화가 노석미의 그림책. 간결함의 끝을 보여주는 글과
큼직하고 선명한 그림.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하고 싶을 때, 편지 대신 그림책은 어떨까. (노석미 저, 사계절)

 

 

『열다섯 생쥐 가족과 아주 특별한 인형의 집』

 

‘패딩턴 베어’의 작가 마이클 본드가 선사하는 귀여운 사고뭉치들의 인형 집 되찾기 대소동. 웃음 가득한 생쥐 가족의 이야기가 정교하고 서정적인 그림체로 탄생한 명작. 귀여운 그림을 보고 싶다면, 바로 이 그림책. (마이클 본드 외 저, 바둑이하우스)

 

 

『앗! 줄이다!』

 

앗! 꼭 이 줄을 넘어야 하나요? 악! 꼭 이 줄을 팽팽하게 당겨야 하나요? 제1회 웅진주니어 그림책 공모전 대상작. 심사위원들이 이 작품에 압도적인 지지를 보낸 이유가 선명하게 보인다. (조원희 저, 웅진주니어)

 

 

『아빠의 이상한 퇴근길』

 

아빠는 왜 맨날 늦게 퇴근하는 거죠? 설마 제가 보고 싶지 않은 거예요? 퇴근을 빨리 하고 싶지만, 못하는 아빠라면 이 책을 아이와 함께 읽자. 오해가 풀릴지도 모른다. (김영진 저, 책읽는곰)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