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체험 뮤지컬 <호랑이 놀자> 무료공연

어린이, 가족을 위한 체험놀이뮤지컬 <호랑아 놀자!>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0월 18, 19일 오후 4시 서울어린이대공원 능동숲속의무대에서 체험놀이뮤지컬 <호랑이 놀자!>가 2회 무료공연을 연다

호랑아놀자.jpg


연 1,200만 명이 방문하는 서울어린이대공원은 가을맞이 다채로운 행사 중 하나로 오는 10월 18일(토), 19일(일) 오후 4시 능동숲속의무대에서 어린이, 가족을 위한 체험놀이뮤지컬 <호랑아 놀자!>를 2회 무료로 공연한다. 


체험놀이뮤지컬 <호랑아 놀자!>는 지난 2008년 초연 이후 문화체육관광부 ‘꿈꾸는 문화열차’로 선정되어 전국 순회공연을 하였으며 지난 6년간 전국 3만여 명이 관람한 최고의 어린이?가족 뮤지컬이다. 


지난 6년간 내용, 음악, 형식 등 다방면에서의 새로운 시도와 변화로 발전을 거듭해온 체험놀이뮤지컬 <호랑아 놀자!>는 2014년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들을 주인공으로 한 참여형 융합놀이뮤지컬로 새롭게 탄생했다. 기존 극 내용에 서울어린이대공원 컨텐츠를 융합하고 서울어린이대공원을 찾는 시민과 공연장인 능동숲속의무대에 맞게 새롭게 구성된 ‘2014년 서울어린이대공원 호랑아 놀자!’는 전 연령층이 관람할 수 있는 어린이?가족 뮤지컬로 어린이 관객 중 일부가 주인공인 호랑이를 상징하는 의상을 입고 직접 극 내용에 참여하여 함께 노래 부르고 춤추며 극을 만들어가는 체험 기반의 참여형 뮤지컬이다. <호랑아 놀자!>는 사물놀이, 대금 등 국악은 물론 모듬북을 비롯한 다양한 퍼커션 연주와 ‘호랑아 놀자’ 창작동요와 민요, 버나, 고무줄 전통놀이 등 다양한 장르의 연주와 노래, 놀이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신나게 선보일 예정이다. 


1973년 개원 이후 도심 속 쉼터로 서울시민의 사랑을 받아온 서울어린이대공원은 리모델링 후 2009년 5월 5일 재탄생하여 계절별 흥겨운 축제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한층 더 서울시민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오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장 가능한 서울어린이대공원(동물원 오전 5시~오후 5시)의 입장료는 무료이며 야외공연장인 능동숲속의무대에서 10월 18일, 19일 오후 4시부터 50여 분간 흥겹게 펼쳐질 체험놀이뮤지컬 <호랑아 놀자!> 또한 무료 공연으로 서울어린이대공원을 찾는 어린이와 가족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당신의 잠재력을 펼쳐라!

2007년 출간 이후 17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뇌과학 지식, 새로운 사례를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몰입』 최신판. 창의성과 사고력을 키우려는 학생부터 집중력을 잃어버린 직장인까지 몰입을 통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나에게 맞는 몰입법으로 내 안의 잠재력을 무한히 펼쳐보자.

할머니가 키운 건 다 크고 튼튼해!

『당근 유치원』 안녕달 작가의 열한 번째 그림책. 토끼 할머니와 돼지 손주의 따뜻하고 사랑 넘치는 하루를 담았다. 할머니의 넘치는 사랑으로 자란 오동통한 동식물과 돼지 손주의 입에 쉴틈없이 맛있는걸 넣어주는 할머니의 모습은 우리 할머니를 보는 것 같이 정겹다. 온 세대가 함께 읽기 좋은 그림책이다.

40년간 집을 지은 장인의 통찰

로빈 윌리엄스, 데이비드 보위 등 유명인들은 마크 엘리슨에게 집을 지어 달라고 부탁한다. 그가 뉴욕 최고의 목수라서다. 한 분야에서 오래 일하고 최고가 된 사람에게는 특별함이 있다. 신념, 재능, 원칙, 실패, 부 등 저자가 집을 지으며 깨달은 통찰에 주목해보자.

150만 구독자가 기다렸던 빨모쌤의 첫 책

유튜브 '라이브 아카데미'를 책으로 만나다! 영어를 배우는 사람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시간’이라고 말하는 빨모쌤. 실제로 영어가 쓰이는 걸 많이 접하면서 ‘스스로 배울 수 있는 힘’을 키우길 바란다고 제안한다. 수많은 영어 유목민이 선택한 최고의 유튜브 영어 수업을 책으로 만나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