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뮤지컬 <호랑이 놀자> 무료공연
어린이, 가족을 위한 체험놀이뮤지컬 <호랑아 놀자!>
10월 18, 19일 오후 4시 서울어린이대공원 능동숲속의무대에서 체험놀이뮤지컬 <호랑이 놀자!>가 2회 무료공연을 연다
연 1,200만 명이 방문하는 서울어린이대공원은 가을맞이 다채로운 행사 중 하나로 오는 10월 18일(토), 19일(일) 오후 4시 능동숲속의무대에서 어린이, 가족을 위한 체험놀이뮤지컬 <호랑아 놀자!>를 2회 무료로 공연한다.
체험놀이뮤지컬 <호랑아 놀자!>는 지난 2008년 초연 이후 문화체육관광부 ‘꿈꾸는 문화열차’로 선정되어 전국 순회공연을 하였으며 지난 6년간 전국 3만여 명이 관람한 최고의 어린이?가족 뮤지컬이다.
지난 6년간 내용, 음악, 형식 등 다방면에서의 새로운 시도와 변화로 발전을 거듭해온 체험놀이뮤지컬 <호랑아 놀자!>는 2014년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들을 주인공으로 한 참여형 융합놀이뮤지컬로 새롭게 탄생했다. 기존 극 내용에 서울어린이대공원 컨텐츠를 융합하고 서울어린이대공원을 찾는 시민과 공연장인 능동숲속의무대에 맞게 새롭게 구성된 ‘2014년 서울어린이대공원 호랑아 놀자!’는 전 연령층이 관람할 수 있는 어린이?가족 뮤지컬로 어린이 관객 중 일부가 주인공인 호랑이를 상징하는 의상을 입고 직접 극 내용에 참여하여 함께 노래 부르고 춤추며 극을 만들어가는 체험 기반의 참여형 뮤지컬이다. <호랑아 놀자!>는 사물놀이, 대금 등 국악은 물론 모듬북을 비롯한 다양한 퍼커션 연주와 ‘호랑아 놀자’ 창작동요와 민요, 버나, 고무줄 전통놀이 등 다양한 장르의 연주와 노래, 놀이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신나게 선보일 예정이다.
1973년 개원 이후 도심 속 쉼터로 서울시민의 사랑을 받아온 서울어린이대공원은 리모델링 후 2009년 5월 5일 재탄생하여 계절별 흥겨운 축제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한층 더 서울시민에게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오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장 가능한 서울어린이대공원(동물원 오전 5시~오후 5시)의 입장료는 무료이며 야외공연장인 능동숲속의무대에서 10월 18일, 19일 오후 4시부터 50여 분간 흥겹게 펼쳐질 체험놀이뮤지컬 <호랑아 놀자!> 또한 무료 공연으로 서울어린이대공원을 찾는 어린이와 가족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