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랜드 페스티벌 2024> 12월 개최…카이·신성록 등 출연
대한민국 뮤지컬계를 책임지는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하여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그들이 공연했던 작품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뮤지컬 넘버들로 배우들의 이색 면모와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자리다.
글ㆍ사진 이솔희
2024.11.15
작게
크게


뮤지컬 배우 콘서트 <원더랜드 페스티벌 2024>가 12월 개최된다.

 

12월 15일, 16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는 <원더랜드 페스티벌>에는 카이, 신성록, 신영숙, 정선아, 김수하, 조형균, 민우혁 등 대한민국 뮤지컬계를 책임지는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하여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그들이 공연했던 작품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뮤지컬 넘버들로 배우들의 이색 면모와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자리다. 

 

12월 15일에는 민경아, 박민성, 백형훈, 신성록, 신영숙, 유리아, 정선아, 카이가, 16일에는 강필석, 고훈정, 김수하, 린아, 민우혁, 박혜나, 이해준, 조형균이 출연한다. 

 

페스티벌 관계자는 "그동안 <원더랜드 페스티벌>은 출연 배우들이 맡았던 작품 외에도 관객들이 전혀 예측하지 못한 뮤지컬의 넘버들을 선보이는, 그야말로 원더랜드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들로 꾸며왔다. 이번 <원더랜드 페스티벌 2024>에서도 오직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새롭고도 반가운 무대를 기대해도 좋다"며 자신 있게 전했다. 

Writer Avatar

이솔희

더뮤지컬 에디터. 뮤지컬과 연극에 관한 모든 글을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