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그린플러그드 2014’ 1차 라인업 발표… 예스24 티켓 판매

어반자카파, 몽니 등 정상급 아티스트 포함 총 20팀 발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번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에는 국내 대표 모던록 밴드 델리스파이스와 몽니, 감성보컬 그룹 어반자카파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딕펑스, 고고스타, 이스턴 사이드킥 등 개성 있는 인디록 밴드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또한 힙합신의 BUMKEY와 소울다이브, R&B 그룹 허니지 등이 합세하면서 장르의 다양성을 꾀했다.

봄을 대표하는 음악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의 1차 라인업이 발표됐다. 24일 그린플러그드가 공개한 1차 라인업은 델리스파이스, 어반자카파, 몽니, Bumkey, 김사랑, 딕펑스, CASKER, 고고스타, 이스턴 사이드킥, 허니지, 브래드 프로젝트, 소울다이브, 써드스톤, MY Q, 입술을깨물다, 블랙백, 아프로디노, 몽키즈, 소심한 오빠들, Noeazy, 총 20팀이다.


이번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에는 국내 대표 모던록 밴드 델리스파이스와 몽니, 감성보컬 그룹 어반자카파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딕펑스, 고고스타, 이스턴 사이드킥 등 개성 있는 인디록 밴드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또한 힙합신의 BUMKEY와 소울다이브, R&B 그룹 허니지 등이 합세하면서 장르의 다양성을 꾀했다.

그린플러그드는 다음 달 21일 2차 라인업을 발표한다. 페스티벌 개최 전까지 순차적으로 3차, 최종 라인업을 발표하여 80여 팀의 출연 아티스트들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4’는 5월 3-4일, 양일간 개최되는 야외 음악 페스티벌. 지난 13일 처음 판매를 시작한 ‘5주년 프리 티켓’은 티켓 오픈 9분 만에 매진되었다. ‘블라인드 양일권’ 또한 2시간 30분 만에 모두 매진되면서 화제가 되었다. 오는 27일 1시부터 조기 예매가 시작된다. 1일권과 양일권, 각각 1,000매로 한정 판매되는 예매에서 전 종류의 티켓 매진 기록을 이어갈지 주목된다.


티켓 판매처 : 예스24 (//ticket.yes24.com)
그린플러그드 홈페이지 : //GREENPLUGGED.com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소설을 읽는다는 건 내가 변하기 위한 일

줄리언 반스의 신작. 영미문학의 대표작가답게 ‘소설은 이렇게 쓰는 장르’임을 입증해냈다. 엘리자베스 핀치라는 인물을 통해 진실의 아이러니를 들춰내고, 인간과 삶의 다면성을 지적으로 풀어냈다. 이 소설을 읽으며 타인을 이해하는 것이란, 내가 변하기 위한 일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제4회 사계절그림책상 대상 수상작!

심사위원 전원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림책. 보름달이 환한 밤, 기억을 잃어버린 할머니는 여자아이로 변해 아이와 함께 우유갑 기차를 타고 할머니의 할머니를 만나러 간다. 꽃밥과 달전, 푸짐한 반찬들로 소담스럽게 차려진 할머니의 밥상은 한가위 보름달처럼 모두를 품어 안는 감동을 선사한다.

캔버스 위에 펼쳐진 밤의 세계

화가들에게 밤은 어떤 시간이었을까? 밤을 주제로 명작을 남긴 거장 16인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풀어낸 정우철 도슨트의 신간. 책을 가득 채운 101점의 그림은 밤의 고요한 시간을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밤이 깊어질수록 별은 더 환해진다는 말처럼, 밤의 그림이 깊어질수록 감상의 여운은 길게 남는다.

삶을 구할 수학

피타고라스 정리, 근의 공식, 미적분이라는 말을 들을 때 무엇이 떠오르는가? 생멸을 반복하는 생명과는 다른, 시공간을 초월한 만고불변의 법칙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런데 수학이 생명의 언어라면? 제목부터 아름다운 이 책은 수학이 삶을 이해하는 데, 살아가는데 어떤 도움을 주는지 일깨운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