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호날두와 베일의 레알 마드리드, 선두 싸움 탄력 받나

세비야전에서 7대 3으로 승리 2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승점 3점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신계와 인간계로 양분된 프리메라리그. 이번 시즌은 심상치 않다. 신계의 한 축을 담당했던 레알 마드리드가 3위로 예상밖의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세비야전에서 완벽히 부활한 베일과 건재를 과시하는 호날두는 앞으로 선두 싸움이 흥미진진하게 전개되리라는 기대를 갖게 한다.

호날두와 베일, 벤제마가 이끄는 레알 마드리드가 31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세비야전에서 7대 3으로 이겻다. 이번 승리로, 경기가 없었던 2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승점 2점차로 추격했다.

 

팀의 간판 스트라이커 호날두는 해트트릭을, 베일은 2골 2어시스트, 벤제마도 2골 2어시스트를 기록했다. 특히, 베일은 먹튀설을 일축할 만큼 뛰어난 활약을 보여줬는데, 이후 레알 마드리드가 선두 싸움을 하는 데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한편, 호날두는 거수경례를 하는 골 세리머니를 펼쳤다. 이런 행동은 블래터 FIFA 회장이 25일 영국 옥스포드 대학에서 열린 초청 강연에서 호날두를 익살스럽게 표현한 데 대한 화답으로 보인다.

 


블래터는 호날두와 메시 중 누가 최고냐는 질문에 메시를 칭찬하는 한편, 호날두는 필드 위의 사령관 같다고 말하며 어색한 걸음걸이를 몸소 재현했다. 이에 호날두는 자신의 SNS로 블래터 회장의 발언과 행동이 자신 뿐만 아니라 레알 마드리드, 자신의 조국 포르투갈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는지 보여줬다며 유감을 표현했다.


[관련 기사]

- ATM, AS 로마, 사우스햄턴의 최종 성적은?

- 유럽 프로축구 관전 포인트

- 축구팬 아니라도 올해 K리그 재밌어요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