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애로영화감독으로 변신한 윤계상, 고준희와 로맨스 가능할까?

로맨틱 코미디 <레드카펫> 크랭크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윤계상, 고준희, 오정세, 조달환, 황찬성, 신지수 등 캐스팅부터 화제를 모았던 영화 <레드카펫>이 지난 7월 4일, 서울에서 크랭크인했다. <레드카펫>은 10년차 에로영화 전문감독과 20년 전 아역스타 출신 여배우의 애로(?) 많은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윤계상, 고준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레드카펫>이 첫 촬영을 시작했다. <레드카펫>은 2012년 부산영상위원회 영화기획개발지원작 선정, 부산국제영화제 BFC 피칭 수상작으로 이번 작품을 통해 정식 데뷔하는 박범수 감독의 100% 실전 경험을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10년차 에로영화 전문감독과 20년 전 아역스타 출신 여배우의 애로(?) 많은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화려한 캐스팅으로 이미 주목 받았다. 알콩달콩 로맨스를 키워나갈 두 남녀 주인공에는 윤계상과 고준희, 그리고 윤계상의 에로 영화판 동료 역에 오정세, 조달환, 2PM황찬성, 신지수, 이미도, 성지루 등 충무로의 개성파 조연들이 총출동했다.

지난 7월 4일, 서울의 한 영화사 사무실에서 촬영을 시작한 <레드카펫>은 제대로 된 영화를 만들고 싶지만 현실은 10년차 에로영화 감독인 ‘정우’(윤계상)가 영화사 사무실을 찾아 자신의 시나리오를 보여주는 신으로 진행되었다. 벌써부터 감독 포스를 제대로 풍기는 윤계상은 “이런 장면을 찍는 건 처음이었는데 정말 재미있었다. 동료들과의 호흡도 좋아 앞으로 촬영이 더욱 기대가 된다”고 첫 촬영 소감을 밝혔다. <레드카펫>의 대세 조연 군단으로 막강한 웃음을 예고하고 있는 오정세, 조달환, 황찬성은 영화에 쓸 소품을 구하기 위해 성인용품샵을 찾는 장면을 찍는 것으로 첫 촬영을 시작했다. 조감독 ‘진환’(오정세), 촬영 스태프 ‘준수’(조달환), 그리고 새로 합류한 막내 ‘대윤’(황찬성)의 넘치는 호기심은 19금 성인용품의 사용법을 직접 시연하는 것으로 이어지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제작진에 의하면, 이제 막 호흡을 맞춰나가는 단계이지만 영화에 대한 애정으로 똘똘 뭉친 출연 배우들이 다소 민망한 장면도 무리 없이 소화해냈다는 후문. 한편 이 날 촬영분이 없어 크랭크인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한 여주인공 고준희는 자신의 촬영분이 빨리 시작됐으면 좋겠다며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도 했다.

스타여배우와 사랑에 빠진 애로영화감독은 과연 상업영화에 데뷔할 수 있을까. 전작 <소원을 말해봐>와 <마스크맨>을 연출한 박범수 감독의 실전 경험을 모티브로 해 더욱 주목을 끄는 <레드카펫>은 올해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9월까지 촬영할 계획이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7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