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인기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제 소설로 볼까?

수 천가지 소설로 가득한 새로운 이야기의 장이 열린다! 예스24, 소설 연재 플랫폼 ‘e연재’ 서비스 출시 <은밀하게 위대하게>, <창백한 말> 웹툰도 소설로 선보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는 로맨스, 판타지, 무협 소설 분야 등의 인기작가 신작들을 단독 연재하는 디지털 콘텐츠 연재 플랫폼 ‘e연재(estory.yes24.com)’ 서비스를 오픈했다. ‘e연재’ 서비스를 통해 인기 장르문학 작가들로 구성된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류승현, 이상혁, 김재한, 정연주, 양효진, 설봉, 백승재, 반지혜 등 인기작가들의 신작을 단독 연재한다. ‘얼굴 없는 작가’로 활동해온 듀나의 절판도서 <면세구역>도 연재돼 독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6월 초 개봉을 앞두고 있는 동명 웹툰을 영화화한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소설과 포털사이트 다음의 인기 웹툰 <창백한 말>을 여류 판타지 작가 민소영이 재해석한 소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예스24 ‘e연재(estory.yes24.com)’에서 연재 중인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경우 조회수 1만 7천여건, 추천수 5백여건, 댓글수 3백여건 이상의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예스24는 로맨스, 판타지, 무협 소설 분야 등의 인기작가 신작들을 단독 연재하는 디지털 콘텐츠 연재 플랫폼 ‘e연재(estory.yes24.com)’ 서비스를 오픈했다. ‘e연재’ 서비스를 통해 인기 장르문학 작가들로 구성된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류승현, 이상혁, 김재한, 정연주, 양효진, 설봉, 백승재, 반지혜 등 인기작가들의 신작을 단독 연재한다. ‘얼굴 없는 작가’로 활동해온 듀나의 절판도서 <면세구역>도 연재돼 독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9일 e연재 티저 서비스를 시작해 일부 작가들의 작품을 선공개 했으며, 김병희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선임팀장은 “e연재 서비스는 독자들이 유명 작가의 작품을 빠르게 접할 수 있고, 작가들도 추천과 댓글을 통해 독자들의 반응을 바로 확인함과 동시에 편당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서비스”라며 “국내외 인기 문학 작가들의 작품 연재를 통해 연재 분야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연재’에서 연재되는 작품의 가격은 편당 50원부터 시작하며, 모든 작품은 5화 이상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당일 등록된 연재물을 밤 12시까지 무료로 읽을 수 있도록 해 부지런한 독자들은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e연재’는 별도의 뷰어나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예스24 홈페이지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고, 올 하반기 중으로 모바일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기호 예스24 대표이사는 “예스24는 국내 대표 서점으로서 출판산업 발전을 위해 전자책, 북티저, 웹진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서비스에 앞장서 왔다“며, “e연재는 예스24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문화 콘텐츠 유통 플랫폼으로, 검증된 작가들의 연재소설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예스24는 e연재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6월 16일까지 e연재 서비스를 통해 만나고 싶은 작가와 장르, 이야기 등의 아이디어를 댓글로 받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를 매주 선정해 예스24에서 e연재를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머니를 증정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6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진짜 수학 세계사

피타고라스, 데카르트, 라이프니츠, 뉴턴. 유명한 수학자는 대부분 유럽 남자다. 훌륭한 비유럽 수학자가 많았는데도 말이다. 『다시 쓰는 수학의 역사』는 지금까지 쓰여진 수학사의 공백을 채운다. 인도, 중국, 마야 등 다른 대륙에서 발달한 수학 들이 교차하는 매력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간절하게 원했던 보통의 삶을 위하여

의식주 중에 가장 중요한 ‘집’. 이 집이라는 출발점부터 비뚤어진 한 소녀가 어떤 여자를 만나고, 생판 모르는 남들과 살게 된다. 가출 청소년, 빚쟁이 등 사회 속에서 외면받은 이들이지만, 여러 사건을 통해 진정한 가족이 되어간다. 삶의 복잡한 내면을 다룬 수작이자 요미우리 문학상 수상작.

국민을 위한 완벽한 나라가 존재하는가

더글라스 케네디의 신작. 2036년, 민주당과 공화당으로 첨예하게 대립하던 미국이 아예 두 나라로 분리된다. 양국이 체제 경쟁의 장으로 활용하는 ‘중립지대’가 소설의 주요 배경이다. 그 속에서 서로에게 총구를 겨눈 이복자매 스파이들. 그들의 치열한 첩보전을 통해 적나라한 민낯들이 펼쳐진다.

‘시’가 전하는 깊고 진한 위로

장석주 작가가 전하는 시에 관한 이야기. 시인으로, 작가로 50년 가까이 글을 읽고 써온 그가 사랑한 77편의 명시와 이를 사유한 글들을 전한다. 과잉의 시대에서 덜어냄의 미학을 선사하는 짧은 문학, '시'가 선물하는 절제된 즐거움과 작가만의 울림 가득한 통찰을 마주해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