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더운 여름, 휴가는 공연장에서!

박재범 단독 콘서트, 펜타포트록페스티벌,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록페스티벌, 콘서트 등 풍성한 공연 소식이 있는 여름이다. 아시아와 미국에서 열린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박재범이 8월 18일 오후 6시,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티켓 예매는 6월 21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 공연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록페스티벌, 콘서트 등 풍성한 공연 소식이 있는 여름이다. 아시아와 미국에서 열린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박재범이 8월 18일 오후 6시,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티켓 예매는 6월 21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 공연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지산밸리록페스티벌’과 더불어 한국의 여름 록 축제를 이끌어 온 ‘펜타포트록페스티벌(이하 펜타포트)’이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경인아라뱃길 인천터미널에서 열린다. 1일권과 2일권 그리고 3일권 모두 선택 가능하다. 2012년 펜타포트에는 스노우 패트롤(Snow Patrol), 애쉬(Ash), 매닉 스트리트 프리쳐스(Manic Street Preachers)를 비롯한 국내외 유명 밴드가 공연을 빛낼 예정이다.

 

01.jpg

 

가을에 열리는 ‘제9회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의 3일권 얼리 버드 티켓은 6월 19일부터 예매를 시작하여 현재 매진된 상황이다. 일반 티켓 예매는 7월 11일부터 시작된다. ‘2012 월드 일렉트로니카 카니발’은 8월 10일부터 8월 12일까지 자라섬 중도에서 개최된다. 2일권 티켓은 현재 예매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격변의 시대, SNAKE SENSE

대한민국 대표 트렌드서 『트렌드 코리아』가 다가올 푸른뱀의 해, 2025년을 전망한다. 2024년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트렌드와 상품을 분석하여 올해를 돌아보고, '옴니보어', '#아보하', '토핑경제' 등 2025년의 소비 트렌드를 이끌어 갈 10가지 키워드를 제시한다.

창경궁 대온실의 비밀을 둘러싼 이야기

김금희 소설가의 신작 장편소설. 창경궁 대온실을 배경으로, 그 안에 숨어 있는 비밀과 개인의 역사를 재구성해냈다. 실제 역사와 픽션을 오가며, 이야기의 층위를 더욱 세밀하게 쌓아 올린 작가의 필력이 놀랍다. 영원히 낫지 않을 것 같은 상처들이 사랑으로 결국 아물게 되는, 따스한 작품.

느린 내 아이의 미래

영화 <그녀에게> 원작 『사양합니다, 동네 바보 형이라는 말』 다음 이야기. 대한민국에서 중증장애인의 자립은 가능할까? 중증장애인을 보호해야 할 대상으로 여기면서 우리사회가 오히려 자립을 방해한 건 아닐까? 장애 가족 당사자로서 경험, 고민과 사색을 가감 없이 담았다.

어떤 모습이건 상관없어. 우린 친구니까

주희는 하굣길에 우연히 환상적인 요괴의 세계에 들어가게 되고, 그곳에서 파란 알의 반려 요괴를 맞이하게 되는데... 요괴와 인간이 서로의 반려가 되는 이야기를 통해 반려의 의미와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한편, 내면의 힘을 키우는 과정이 따뜻하게 펼쳐지는 판타지 동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