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원더걸스, 과거의 영광 재현할 수 있을까? - 원더걸스, 소란, 칵스, 브래드 멜로우

무더위를 날려 버릴 콘서트 원더걸스의 단독 콘서트에서 칵스의 EP 발매 기념 공연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무더위를 날려 버릴 시원한 콘서트가 이어진다. 7월7일 오후 7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원더걸스의 단독 콘서트가 펼쳐진다. 최근 원더걸스는 미니앨범 「Wonder Party」를 발매하면서 다시 팬 앞에 섰다.

무더위를 날려 버릴 시원한 콘서트가 이어진다. 7월7일 오후 7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원더걸스의 단독 콘서트가 펼쳐진다. 최근 원더걸스는 미니앨범 「Wonder Party」를 발매하면서 다시 팬 앞에 섰다. Tell Me, So Hot, Nobody 등 매 앨범마다 히트곡을 양산해 내며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원더걸스가 다시 한 번 영광을 재현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관객석은 스탠딩석과 좌석으로 나눠지며, 티켓 예매는 6월12일부터 시작했다.

 

Untitled-1.jpg

 

소란 콘서트 '미쳤나 봐 : 영화의 재구성'이 7월21일, 7월22일 양일간 올림픽홀 뮤즈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2009년 EP 「그때는 왜 몰랐을까」를 시작으로 활발히 활동해 온 그들은 올해 4월, 첫 번째 정규앨범 「Natural」을 발표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공연 제목처럼 영화에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소란 특유의 사운드로 재현할 예정이다.

 

재즈피아니스트 브래드 멜로우는 7월25일 연세대백주년기념관에서 내한공연을 갖는다. 올해 발표한 신작 「Ode」에는 드럼에 제프 발르다, 베이스에 레리 그레나디어가 참여했다. 이번 내한 공연은 앨범 제작에 참여한 세 명이 모두 참여하여 특별한 무대를 연출한다.

 

2010년 데뷔 이후 한국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싱가폴, 태국 등을 오가며 자신의 이름을 높이고 있는 칵스가 7월14일, 홍대 V-Hall에서 EP 발매 기념 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1집 발매 이후 일년 만에 발표하는 새로운 EP인 「bon voyage」를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5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손민규(인문 PD)

티끌 모아 태산.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