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포토뉴스] “<맨인블랙4>는 앞으로 20년 후쯤?” - <맨인블랙3> 월드프리미어 기자회견: 윌 스미스, 한국 오자마자 좌중 압도

그들이 돌아온다! <맨인블랙3> 월드프리미어 기자회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맨인블랙3>가 한국에서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진행하며 국내 관객들에게 가장 먼저 선을 보였다. 5월 7일 리츠 칼튼 호텔에서 열린 <맨인블랙3> 기자간담회에 참여한 베리 소넨필드 감독과 윌 스미스, 조쉬 브롤린은 <맨인블랙3> 개봉에 관해 기대와 기쁨을 드러냈다.

10년 만에 그들이 돌아왔다!

<맨인블랙3>가 한국에서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진행하며 국내 관객들에게 가장 먼저 선을 보였다. 5월 7일 리츠 칼튼 호텔에서 열린 <맨인블랙3> 기자간담회에 참여한 베리 소넨필드 감독과 윌 스미스, 조쉬 브롤린은 <맨인블랙3> 개봉에 관해 기대와 기쁨을 드러냈다. 소넨필드 감독은 “이제까지 영화 중 최고의 3D영화이자, 그 동안의 어떤 영화와도 차별화 될 멋진 작품”이라고 세 번째 시리즈를 소개했다.


사진 0.jpg
<맨인블랙3> 월드 프리미어가 한국에서 개최됐다.


<맨인블랙> 세 편을 연출한 베리 소넨필드 감독
“<맨인블랙4>요? 아마 20년 후쯤?”


등장하자마자 좌중을 압도한 윌스미스. 그의 리듬감 넘치는 몸짓!


에이전트 K(토미 리 존슨 역)의 과거를 완벽하게 재현한 조쉬 브롤린.


“<맨인블랙3>가 이전과 다른 점이요? 조쉬 브롤린이 합류했다는 거죠!”


“촬영 내내 정말 많은 일이 있었어요.
내 영화에 이보다 더 많은 액션, 외계인, 코메디, 감동이 있었던 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10년 만에 한국을 방문한 윌 스미스


우디알렌, 구스반산트, 코엔형제 등 세계적 거장들에게 러브콜을 받는 조쉬 브롤린.
<올드보이> 헐리우드 버전의 오대수 역할로 캐스팅되기도 했다.


<맨인블랙3>는 5월 24일 개봉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8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김수영

summer2277@naver.com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해는 중요한 거 하나만 생각하자,고 마음먹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나를 살리는 딥마인드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화가들이 전하고 싶었던 사랑 이야기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필사 열풍은 계속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좋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슈뻘맨과 함께 국어 완전 정복!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