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책이 한국에서 읽혀서 놀라워!” - 『달에서 떨어진 사람들』 알베르트 산체스 피뇰
지난 주 SBS 수목드라마 <49일>이 종영했다. 마지막 회로 갈수록 반전과 반전이 더해져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고, 방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
알베르트 산체스 피뇰 달에서 떨어진 사람들 등록일: 2011.05.24
단 몇 초안에 귀를 사로잡아야하는 속도가 빠른 아이돌 음악은 ‘감동’보다는 ‘감각’을 요구한다.
작곡가 등록일: 2011.05.19
“세상에 하나의 음악만 남아야 한다면 이곡!” - 쇼팽으로 돌아온 임동민
쇼팽과 임동민은 각별한 사이다. 1996년 열여섯의 나이로 국제 청소년 쇼팽콩쿠르에서 우승했고, 2005년 열린 쇼팽 콩쿠르에서는 한국인으로 사상 처음으로 입상했다.
“결혼이요? 혼자 살아도 괜찮지 않을까요?” - 『김제동이 만나러 갑니다』
인터뷰어로 만난 김제동은 연예인이나 사회자라기보다 한 명의 수행자처럼 느껴졌다. 건네는 질문마다 솔직하고 진지한 대답을 서슴없이 꺼내는 모습에서 그랬고, 끊임없이 자신을 낮추고 갈고 닦는 모습에서 그렇게 느꼈다.
김제동이 만나러 갑니다 김제동 등록일: 2011.05.11
김지우 “푼수 같은 영심이 캐릭터와 딱 닮았죠” - 뮤지컬 <젊음의 행진>
뮤지컬을 워낙에 하고 싶어 했어요. 어렸을 때부터 첼로를 했고, 아버지, 어머니도 노래를 잘 하셔서 항상 음악이 가까이 있었거든요.
“집값 비싸다고 좋은 땅이 아닙니다” - 『신정일의 新택리지』 신정일
하루, 얼마나 걷습니까. 이 질문, 단지 걷는 거리만을 묻는 게 아닙니다. 걷기를 통해 얼마나 많은 세상을 담고, 무슨 생각을 했는지 등에 대한 질문도 함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