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이슬아 작가의 첫 칼럼집 『날씨와 얼굴』 출간을 기념해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행사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이번 북토크는 이슬아 작가가 지난 2년간 <경향신문>에 기고한 칼럼을 다시 쓰고, 새로 쓴 글을 더해 엮은 『날씨와 얼굴』 출간을 기념하고자 기획됐다.
북토크 행사는 3월 9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마음폴짝홀에서 진행된다. 인원은 최대 80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오마이뉴스 박정훈 기자의 사회로 이슬아 작가와 새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후, 질의응답 및 사인회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북토크는 실패의 장소에서도 꿈꾸는 일을 포기하지 않기로 다짐하는 뜨거운 열정의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작가만남] 『날씨와 얼굴』+이슬아 작가 북토크 티켓 상품은 예스24를 통해 단독 선착순 판매된다. 또한, 『날씨와 얼굴』 구매 시 선착순으로 작가 친필 사인 인쇄본과 미공개 에세이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이슬아 작가는 에세이 『일간 이슬아 수필집』, 『나는 울 때마다 엄마 얼굴이 된다』, 인터뷰집 『깨끗한 존경』, 소설 『가녀장의 시대』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글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