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데스노트> ‘아마네 미사’ 장민제, 시어터플러스 3월호 화보 공개
2022 뮤지컬계가 주목하는 파워 신예
글ㆍ사진 기획사 제공
2022.03.03
작게
크게

시어터플러스 3월호 화보_장민제 (제공: 공연문화매거진 시어터플러스)

뮤지컬 <데스노트>(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의 ‘아마네 미사’ 역으로 이름을 올리며 2022년 파워 신예로 주목받고 있는 장민제가 공연문화매거진 ‘시어터플러스’ 3월호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2021년 한 해 동안 뮤지컬 <검은 사제들>, <비틀쥬스>, <미인>, <작은 아씨들>, <썸씽로튼>에서 연이어 주역으로 발탁되며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킨 장민제는 매력적인 보이스의 탄탄한 가창력과 신인 답지 않은 당찬 연기력으로 지난 해 제6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신인상을 거머쥐며 현재 뮤지컬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신예로 등극했다. 특히 국내 내로라하는 실력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며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컬 <데스노트>에 ‘아마네 미사’ 역으로 낙점되며 예사롭지 않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를 통해서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은은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과 시크한 포즈로 한층 성숙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이 밖에도 봄과 어울리는 상큼하고 러블리한 매력까지 다채로운 모습으로 촬영장에서 연신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인터뷰를 통해 뮤지컬 <데스노트>에 대해 “만화와는 또 다른 새로움과 매력이 있다. 생각지도 못한 등장, 생각지도 못한 즐거움, 생각지 못한 무대, 생각지 못한 넘버…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으며 자신이 맡은 캐릭터인 ‘아마네 미사’에 대해서는 “아이돌 가수인 ‘미사’는 첫 등장부터 강렬하다. 어떻게 하면 ‘미사’의 느낌을 생생하게 살리면서 다른 캐릭터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뤄나갈지가 가장 큰 숙제이다.”라고 밝히며 무대 위 또 다른 변신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천재 고등학생 ‘야가미 라이토’가 우연히 ‘데스노트’를 줍게 되면서 명탐정 ‘엘(L)’과 맞서 각자의 정의를 위한 양보할 수 없는 싸움을 그려낸 작품이다. 독특한 소재의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프랭크 와일드혼의 매력적인 음악, 김동연 연출, 김문정 음악감독 등 국내 최고의 창작진과 함께 오디컴퍼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덕션으로 티켓 오픈 마다 매진 세례를 기록하며 개막 전부터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뮤지컬 <데스노트>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데스노트> (Death Note)

공연장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공연기간

2022년 4월 1일(금)~6월 26일(일)

공연시간

주말/

공휴일

 

14:30

 

 

14:00

19:30

19:30

19:30

19:30

19:00

 *월 공연 없음.

러닝타임

17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 관람불가)

프로듀서


신춘수

작곡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

극작/

가사

아이반 멘첼(Ivan Menchell) / 잭 머피(Jack Murphy)

연출

김동연

음악감독

김문정

출연진

홍광호 김준수 고은성 김성철 김선영 장은아 강홍석 서경수 케이 장민제 서범석 류인아 외

제작

오디컴퍼니㈜, 티비씨, TJB

홍보/

마케팅

오픈리뷰㈜

예매

티켓링크, 예스24, 인터파크티켓, 충무아트센터

문의

1588-52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채널예스 # 예스24 # 오늘의문화이슈 #데스노트 #뮤지컬데스노트 #장민제 #아마네미사 #화보
0의 댓글
Writer Avatar

기획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