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김초엽 『행성어 서점』 출간 기념 온라인 그림 전시회 오픈
소설과 커피가 있는 미술관 <행성어 서점>에 초대합니다.
글ㆍ사진 예스24
2021.11.09
작게
크게

예스24 X 마음산책 '소설과 커피가 있는 미술관 <행성어 서점>' 온라인 전시회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소설가 김초엽의 신작 『행성어 서점』 출간을 기념해 출판사 마음산책과 손잡고 '소설과 커피가 있는 미술관 <행성어 서점>' 온라인 그림 전시회를 연다.

예스24와 마음산책이 마련한 '소설과 커피가 있는 미술관 <행성어 서점>'은 김초엽의 신작 『행성어 서점』에 담긴 그림들을 작품 속 문장과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꾸민 온라인 전시회다. 한국과 뉴질랜드에서 활동하며 초현실주의 그림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예 일러스트레이터 최인호(Dion Choi)의 부드럽고 따뜻한 일러스트 15편을 만나볼 수 있다. 예스24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시 보러가기'를 클릭하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예스24는 오는 12월 5일까지 '소설과 커피가 있는 미술관 <행성어 서점>' 온라인 전시 관람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 게시판에 관람평을 남긴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8일 발표된다. 『행성어 서점』 도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도화아파트먼트의 커피 드립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경품 한정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한편, 2017년 『관내분실』과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으로 제2회 한국과학문학상 중단편 대상 및 가작을 수상하며 활동을 시작한 김초엽은 한국 SF 문학의 새 지평을 열었다 평가받으며 출간작마다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르는 등 화제를 이끌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예스24 독자 31만여 명이 투표한 '2021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신작 『행성어 서점 』은 작가가 '산뜻한 이야기의 마을'에서 수집해온 열네 편의 이야기를 그린다.



행성어 서점
행성어 서점
김초엽 저 | 최인호 그림
마음산책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채널예스 # 예스24 #행성어서점 #관람평 #예스24소식 #온라인미술관 # 미술관 #온라인전시회 # 전시회 #김초엽 #eBook
0의 댓글
Writer Avatar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