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어른의 시간이 시작된다] 더 따뜻하고 다정해진 위로의 문장들
작가가 이 책에서 들려주는, 젊은 시절 끝없이 마주했던 인생의 여러 오답들을 통해, 허황된 것이 아니라 지금 할 수 있는 것들을 기꺼이 고민하고 우리의 인생을 조금 더 행복한 쪽으로 데려가는 것들을 기꺼이 선택하는 삶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을 것이다.
글ㆍ사진 출판사 제공
2021.05.31
작게
크게


2012년에 출간된 『곧, 어른의 시간이 시작된다』가 10년 만에 다시 독자들을 만난다. 나무의철학에서 출간한 『곧, 어른의 시간이 시작된다』는 남들은 빛나는 성공이라 부르는 참담한 실패를 수없이 겪은 백영옥 작가가 이십 대와 삼십 대 시절 삶의 다양한 이면을 경험하며 써내려간, 따뜻하고 다정한 위로의 문장들이다.

꿈이 꼭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며, 꿈이 이루어진다고 반드시 행복해지는 것도 아니다. 사람을 가장 힘들게 하는 것은 한때 눈부시게 빛나는 재능이다. ‘인생은 멀리서 보면 희극’이라는 건 청춘이 할 수 있는 말이 아니다……. 작가가 이 책에서 들려주는, 젊은 시절 끝없이 마주했던 인생의 여러 오답들을 통해, 허황된 것이 아니라 지금 할 수 있는 것들을 기꺼이 고민하고 우리의 인생을 조금 더 행복한 쪽으로 데려가는 것들을 기꺼이 선택하는 삶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을 것이다.



곧, 어른의 시간이 시작된다
곧, 어른의 시간이 시작된다
백영옥 저
나무의철학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예스24 #채널예스 #카드뉴스 #곧 # 어른의 시간이 시작된다 #백영옥 저자 #추천도서 #eBook
0의 댓글
Writer Avatar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