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말로 응원과 용기를 북돋아 주는 수많은 자기계발서들이 있지만, 그 말들이 통하지 않았다면 이제는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할 때다. 저자 세라 나이트는 머릿속에 다양한 문제와 걱정거리들을 쌓아두며 스스로 인생을 가로막고 있는 사람들에게 ‘형편없는 변명’은 그만 늘어놓고 “닥치고 정신 좀 차려”라고 말한다. 이 단호한 일침과 3단계의 인생 청소법은 느슨해져 있던 정신을 따끔하게 깨워주며 그동안 자기 손으로 앞에 놓아두었던 장애물을 치우고 승리를 향한 길로 나아갈 수 있게 도움을 줄 것이다.
“천재적이다”, “오프라 윈프리 스타일의 주옥같은 진언과 에이미 슈머의 음담을 혼합한 것 같다”, “인정사정없는 솔직함으로 우리의 영혼에 진실한 울림을 준다”, “재밌고 불손하며 간단명료하다” 언론의 찬사를 받으며 전 세계 13개국에서 출간된 이 책은 사이다같이 톡톡 튀는 어투와 발칙한 유머로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인생을 바꿀 깨달음을 전한다.
-
정신 차리기 기술세라 나이트 저 | 한국경제신문사(한경비피)
각 유형이 가지고 있는 시작조차 하지 못하는 문제도, 부담스럽고 버거운 문제들도, 내면의 실패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함도 정신만 똑바로 차리고 인생을 청소하기 시작하면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