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스 할아버지의 낡은 여행 가방] 아주 특별한 관점 여행
성공병에 취해 소중한 사람들을 홀대하는 사업가에게는 “사소한 것이야말로 성공의 큰 그림을 완성한다”면서 진짜 ‘성공’이 무엇인지 보여 준다.
2018.04.18
작게
크게
공유
『인생을 바꿔 주는 존스 할아버지의 낡은 여행 가방』 은 소설형 자기계발서를 통해 ‘관점의 중요성’을 다루고 있다. 저자 앤디 앤드루스는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 로 전 세계를 울린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성공한 코미디언이다. 무려 네 명의 역대 미국 대통령 앞에서 연설한 그를 언론은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으로 뽑기도 했다. 그는 자신의 성공 비결로 ‘관점의 변화’를 꼽는다. 『인생을 바꿔 주는 존스 할아버지의 낡은 여행 가방』 은 존스라는 인물을 통해 문제에 매몰되어서는 위기를 헤쳐 나갈 수 없다고 이야기하며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될 7가지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다.
이야기의 배경인 오렌지비치는 실제로 저자 앤디 앤드루스가 살고 있는 마을이자 그가 절망과 고통의 청년기를 이겨 내고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 를 만들어 낸 곳이기도 하다. 자전적인 내용과 픽션을 적절히 녹여 낸 이야기는 이들의 깊은 감동과 공감을 자아낸다.
-
존스 할아버지의 낡은 여행 가방앤디 앤드루스 저/강주헌 역 | 뜨인돌
관점을 달리하면 문제의 본질과 해결책이 보인다는 것. 존스 할아버지와 함께 여행을 떠나 보자. 새로운 관점과 변화의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0개의 댓글
추천 상품
필자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