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노브레싱>은 한국 영화 최초 '수영'이란 소재를 통해 국가대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신기록을 향한 끈끈한 우정과 패기 어린 열정을 담아낸 작품. 개봉 전부터 독보적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영화 <노브레싱>이 관객들을 위해 ‘미공개 스페셜 스틸 15종’을 공개했다. 최고 대세남들의 황홀한 직각어깨와 프로 선수 못지 않은 명품복근을 엿볼 수 있는 스틸부터 실제 촬영 현장에서 역할에 몰입하고 있는 두 배우의 진지한 모습까지 담겨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처럼 공개된 각각의 스틸마다 관객들의 심장을 더욱 두근거리게 하는 <노브레싱>은 오는 30일 새로운 흥행 신기록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을 본 네티즌들은 "수영천재 ‘원일’이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마이클 펠프스 입수 자세랑 턴 자세 영상 보며 면밀히 연구했다더니, 역시 서인국 캐릭터 몰입 대박bbb"(네이버:asup****), “수영 영화 하면서 처음 배웠다더니 이종석 자세... 노력이 대단하네!"(네이버:tkfk****), “완전 멋지다ㅜㅜ 진짜 수영 선수같아… 영화 빨리 개봉해주세요!!”(네이버:lele****) 라며 실제 프로 선수 못지 않게 몰입한 두 사람의 노력을 높이 샀다.
개봉 전부터 언론과 팬들을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는 <노브레싱>은 올 가을, 실제 프로선수들의 경기를 보는 것 같은 긴장감 넘치는 수영 장면은 물론이고 웃음과 감동까지 선사하며 2013년 최고 대세들이 펼치는 뜨거운 대결을 통해 새로운 흥행 신기록을 예감하게 한다. 영화 <노브레싱>은 오는 10월 30일 스크린에 새로운 파란을 예고한다.
[추천 기사]
-고전주의 안에서 편안함을 느꼈던 낭만주의자 - 멘델스존
-인연이란 거, 좀 징글징글하지? 뮤지컬 <번지 점프를 하다>
-14년간 묻어둔 진실을 위해 모든 것을 건 남자, 그리고… 『64』
-변박의 매력을 증명하다 - 데이브 브루벡 쿼텟(Dave Brubeck Quartet)
-유혹하는 제목 짓기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