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최고의 포토제닉! 새로운 체육돌의 주인공은?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스타들의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MBC <아이돌 스타 육상·양궁·풋살 선수권 대회>가 올 추석 연휴에도 어김없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글 : 채널예스 사진 : MBC 제공
2013.09.03
작게
크게


201309031444591_2.jpg


201309031444591_3.jpg


201309031444151_5.jpg


201309031439351_6.jpg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 스타들의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MBC <아이돌 스타 육상 양궁 풋살 선수권 대회>가 올 추석 연휴에도 어김없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명실상부 MBC 명절 간판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아이돌 스타 육상 양궁 풋살 선수권 대회>는 국내 최정상급 아이돌들의 건전한 경쟁을 통해 샤이니 민호, 씨스타 보라, 제국의 아이들 동준, BTOB 민혁 등을 스타덤에 올리는 등 웃음과 감동을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로 7회를 맞는 이번 <아이돌 스타 육상 양궁 풋살 선수권 대회>는 지난 설 특집에 이어 예능 대세로 떠오른 전현무, 안정된 진행을 선보였던 김제동, 예능 늦둥이 데프콘, 국민 짐승돌 비스트 이기광, 윤여춘 육상 해설위원, 윤혜영 양궁 해설위원, 이상윤 풋살 해설위원 등이 진행을 맡았다. 


특히 올해는 육상, 양궁 경기와 함께 ‘풋살(미니축구)’ 경기가 새롭게 신설되어 남자 아이돌 스타들의 숨겨진 축구 실력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축구선수 출신인 윤두준(비스트)과 김동준(제국의 아이들), 연예인 축구단에서 에이스로 맹활약중인 슬옹과 진운(2AM), 축구 국가대표 유소년 출신인 레오(빅스), 노지훈과 구자명, 그리고 박지성의 자선경기에 참여해 실력을 뽐냈던 루한과 시우민(EXO), 짐승돌 성열, 호야(인피니트) 등이 선수로 출전해 소녀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또한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약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던 미쓰에이 수지,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에이핑크 정은지, 인피니트 호야, 엘 등이 오랜만에 아이돌 스타로서 대회 참가를 앞두고 있어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돌 스타 육상 양궁 풋살 선수권 대회>는 늘 예상을 뒤엎는 결과로 새로운 체육돌 탄생을 예고하는 만큼 최근 떠오르고 있는 신예, 빅스타, 크레용팝, 레이디스 코드, 파이브돌스 등의 활약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9월 3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아이돌 스타 육상 양궁 풋살 선수권 대회>는 미쓰에이, 슈퍼주니어M, 2AM, 엠블랙, 비스트, 인피니트, 시크릿, 제국의 아이들, 레인보우, 유키스, B1A4, 틴탑, EXO, 걸스데이, 에이핑크, BTOB, VIXX, 헬로비너스, 크레용팝, 노지훈, 손진영, 김경진 등 아이돌 스타 160여 명이 참가했다.



사진제공_ MBC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아육대 #아이돌 스타 육상·양궁·풋살 선수권 대회
1의 댓글
User Avatar

2014.07.30

새로운 체육돌 탄생에 아이돌의 맹활략을 기대해요.
답글
0
0
Writer Avatar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Writer Avatar

MBC 제공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