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0일 숙명아트센터씨어터S에서 뮤지컬 배우 김승대, 박은태 조순창이 함께하는 콘서트가 개최된다.
<콘서트D>는 세 배우가 연말에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고자 하는 의도에서 시작되었으며, 콘서트 타이틀은 운명(Destiny), 기부(Donation), 기쁨(Delight), 그리고 12월(December) 등 다양한 뜻의 앞 이니셜인 알파벳 ‘D’를 따서 만들었다. 제목처럼 운명적으로 만난 세 배우가 이번 콘서트를 통해 기부에 동참하고, 팬들과 기쁨을 나눈다는 취지라고.

<FONT color=#8f0197><콘서트D>에 참여하는 뮤지컬 배우 김승대, 조순창, 박은태(좌 > 우 순) </FONT>
김승대는 <지킬앤하이드>를 시작으로 <햄릿>, <로미오 앤 줄리엣>, <모차르트>, <몬테크리슽토>, <트라이앵글>에 출연한 바 있으며, 조순창은 <마리아마리아>, <노트르담 드 파리>, <남한산성>, <삼총사>에서 박은태는 <노트르담 드파리>, <햄릿>, <모차르트!>, <피맛골 연가>에서 주연을 맡은 바 있다.
이번 콘서트는 배우들뿐만 아니라 스태프들도 기부의 취지에서 노개런티로 참여한다. <스페셜 레터>의 박인선이 연출로, <모차르트!>의 이성준이 음악감독으로 함께한다. 이성준 감독은 “평소 이런 기회가 있으면 꼭 참여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특별한 인연이 있는 배우들과 같이 준비하는 공연이기에 친구들과 어울리듯 재밌게 즐기면서 준비하고 있다.”고 공연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햄릿>, <몬테크리스토>, <노트르담 드 파리> 등의 익숙한 뮤지컬 넘버와 더불어 배우들의애창곡 그리고 평소에 접하기 힘들었던 배우들의 다양한 모습과 진솔한 대화의 시간으로 콘서트를 채울 예정이라고 한다. 특별 게스트로 <오페라의 유령>의 크리스틴이었던 최현주가 초대되었다.
공연 후 로비에서 세 배우의 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며 사인회를 위해 특별 제작된 사인지는 양심 지불제로 판매된다. 공연 티켓 판매 수익금과 현장 모금 활동을 통해 모아진 기부금은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된다.
관리자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더뮤지컬] 내 기억 속의 <빨래>](https://image.yes24.com/images/chyes24/article/cover/2025/11/20251104-131ed90f.jpg)
![[더뮤지컬] 강병훈, 투명한 마음으로](https://image.yes24.com/images/chyes24/article/cover/2025/05/20250514-a3ad62e2.jpg)

![[더뮤지컬] 오필영&프랭크 와일드혼, 진심을 전하는 스토리텔러](https://image.yes24.com/images/chyes24/article/cover/2025/01/20250109-2ef1733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