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로 힐링하세
현실의 갈등이나 사건도 시트콤처럼 1회 안에 유쾌하게 풀리면 얼마나 좋을까.
글ㆍ사진 홍인혜
2014.02.04
작게
크게

17-1.jpg17-2.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신부님 우리들의 신부님 #홍인혜
5의 댓글
User Avatar

art0617

2014.07.21

돈까밀로와 빼뽀네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지금도 어딘가에 티격태격 싸우고 계실 것만 같은 두분이예요~ 이 시리즈를 알고 계신다는거.. 게다가 좋아하신다고 하니 너무 반가워서 리뷰 남깁니다. 전 시리즈가 재미있고 감동적이라 정말 추천할만 한 작품이예요 ㅎㅎ
답글
0
0
User Avatar

elpenlit

2014.07.19

언제나 절묘하게 공감대를 콕콕 집어내는 루나님... 저도 그래서 옴니버스물을 강력하게 좋아합니다. 우울할 때일수록 진지한 작품이나 긴 작품은 안읽구요. 만화책 중에는 요리 만화가 대부분 옴니버스식으로 되어있어서 좋아하죠! 돈까밀로 시리즈 꼭 읽어볼래요!
답글
0
0
User Avatar

lemonmiso

2014.03.23

'신부님 우리들의 신부님' 꼭 한번 읽어보고 싶어요^-^
답글
0
0

더 보기

arrow down
Writer Avatar

홍인혜

일기형식의 카툰, 「루나파크」를 그린 카투니스트이자 TBWA Korea의 카피라이터이다. 그녀는 1982년에 태어나 이화여자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했다. 학창시절 때부터 교과서 한 귀퉁이에 낙서를 끄적인 경험들이 그녀를 카투니스트의 길로 이끌었다. ‘기억하지 않으면 애초부터 없던 일이 되어버리는 것 같아서’ 매일매일을 또박또박 기록해나가는 그녀는 직장인으로서의 애환을 카툰을 통해 표현했다. 번진 마스카라조자 제대로 확인하지 못할 만큼 바쁜 삶 속에서 자신을 잃지 않기 위해 일상의 삶을 카툰으로 기록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루나 파크』 『루나 파크 : 사춘기 직장인』이 있다. 주성치 영화를 즐겨 보고 닮고 싶은 인물은 빨간머리 앤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