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올해의 책’을 한 자리에서 만나다!

2023 ‘올해의 낮과 밤’ 오프라인 행사 성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2월 15일부터 16일까지, 합정 디벙크 카페에서 예스24 '올해의 책'을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가 열렸다.


2023년 12월 15일과 16일, 합정 디벙크에서 예스24 ‘올해의책’ 팝업 스토어가 열렸다. ‘올해의 낮과 밤’이라는 이름으로 열린 이 팝업 스토어는 2023년 예스24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24권의 도서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소개하고자 마련되었다.



행사장을 들어서자 제일 먼저 포토존이 맞아주었다. ‘올해의 책’ 24권으로 벽면 한 켠이 가득 채워져 있었다. ‘올해의 책’ 1위인 『도둑맞은 집중력』부터 『나는 앞으로 몇 번의 보름달을 볼 수 있을까』 『김미경의 마흔 수업』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책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었다.

자리를 잡고 앉으면 24권의 도서명을 활용한 페어링 메뉴를 시킬 수 있었다.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페퍼민트 등의 흔한 메뉴가 책 소개와 만나 깊은 인상을 남겼다. 행사장 곳곳에는 필사 노트가 비치되어 있어 원하는 고객은 책장에서 열람 도서를 꺼내 마음에 남는 문장을 노트에 남기며 사색의 시간을 가졌다. 이 외에도 SNS를 통해 필사한 내용을 남기면 페이퍼 인센스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15일 금요일 시상식에서는 온라인 투표에서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24권 도서들의 출판사를 대상으로 시상이 이뤄졌다. 특히 ‘올해의 책’ 1위로 뽑힌 『도둑맞은 집중력』은 저자인 요한 하리 작가가 인터뷰 영상을 통해 직접 소감을 전했다.

또한, 16일 오전에는 ‘올해의 책’ 3위에 선정된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의 강철원 저자의 북토크도 진행됐다. 이날 진행된 북토크는 사전 신청 오픈 후 7일 만에 1,200여 명의 인원이 몰리며 푸바오의 인기를 다시금 입증했다.

양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약 1천여 명이 방문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추천기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가가 형사 시리즈’ 최신작

호화 별장지에서 일어난 연쇄살인. 범인이 자수하면서 해결되는 것 같지만, 범행 과정에 관한 진술을 거부한다. 진상을 밝히고자 가가 형사가 나선다. 사람들의 기억을 통해서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히가시노 게이고가 선보이는 전통 미스터리 소설로 여름의 열기를 식혀 보시길.

변화의 흐름을 잡아라!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박사가 선정한 글로벌 경제 이슈를 담았다. 다가오는 미국 대선 이슈부터 부활하는 일본과 떠오르는 인도까지. 14가지 핵심 토픽을 정리해 세계 변화의 흐름을 한눈에 바라본다. 급변하는 세계의 변곡점에서 현명하게 대응하고 부의 기회를 만들어보자.

삶에 역사의 지혜를 들여오다

선택에 후회를 남기고 싶지 않을 때 우리에겐 역사가 필요하다 더 깊어진 통찰과 풍부해진 경험으로 돌아온 최태성 저자의 신간. 역사를 배워야 하는 이유를 넘어 삶에 역사의 지혜를 들여오는 방법을 다룬다. 역사에서 찾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단단한 가치는 여전히 역사의 쓸모를 증명한다.

성적이 오르는 아이의 비밀은 어휘력!

초등어휘일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30만 학부모 멘토 이은경쌤이 엄선한 10대가 꼭 알아야 할 국어 교과서 문학,비문학 속 필수 어휘! 교과서 속 처음 접하는 '낯설고 생경한 어휘' 때문에 공부가 어려운 아이들에게 공부의 기본기가 되어 줄 어휘력! 하루 10분, 하루 1장 씩 자연스럽게 익혀 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