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창립 24주년 기념 '2023 러브썸 페스티벌' 2차 라인업 공개

이적·로이킴·비투비 비롯해 올해 테마 도서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작가 등 2차 라인업 합류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창립 24주년 기념해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진행… 더욱 풍성한 라인업·프로그램 기대감 (2023.03.10)


예스24가 '2023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의 2차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예스24는 '2023 러브썸 페스티벌'을 4월 22일, 23일 양일간 잠실 종합운동장 내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개최한다. 매년 '올해의 도서'를 테마로 책과 음악의 감성을 더불어 전하는 '러브썸 페스티벌'은 올해 김호연 작가의 장편 소설 『불편한 편의점』과 함께하며, 이를 기념하는 특별한 아티스트를 포함해 2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2차 라인업에는 음악을 통해 사회적 메시지를 던지는 '언어의 연금술사' 이적, 고막을 감싸는 부드러운 음색의 음악 천재 적재, 감미로움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로이킴,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압도하는 발라드돌 비투비(BTOB), 그리고 '올해의 도서' 『불편한 편의점』 저자인 전천후 스토리텔러 김호연 작가가 이름을 올렸다. 김호연 작가는 다나카와 함께 출연해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른 저서 『불편한 편의점』 처럼 위로와 감동,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4월 22일에는 멜로망스, ATEEZ(에이티즈), 다나카, Lacuna(라쿠나)에 더해 이적, 적재가 함께하며, 23일에는 정승환, 유채훈, 미스피츠, 헤이맨에 이어 로이킴과 비투비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최종 라인업은 오는 3월 23일 공개된다.

한편, 예스24가 주최하는 '러브썸 페스티벌'은 2019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첫 개최된 이래로 계절 감성에 어울리는 책과 음악을 통해 설렘과 위로를 선사하며 많은 관객들로부터 사랑받아 왔다. 특히, 이번 '2023 러브썸 페스티벌'은 예스24의 창립 24주년을 기념하고 엔데믹을 맞아 더 많은 관객들을 초대하고자 대형 공연장으로 장소를 변경한 만큼 더욱 풍성한 라인업과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불편한 편의점』 과 함께하는 '2023 러브썸 페스티벌' 티켓은 예스24와 네이버에서 예매 가능하다. 아티스트 라인업, 타임 테이블 등 관련 소식은 러브썸 페스티벌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링크
예스24 '2023 러브썸 페스티벌' 티켓 예매 안내 페이지



불편한 편의점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저
나무옆의자
불편한 편의점 2
불편한 편의점 2
김호연 저
나무옆의자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박노해 시인의 첫 자전 에세이

좋은 어른은 어떤 유년시절을 보냈을까? 어두운 시대를 밝힌 박노해 시인의 소년시절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가 출간됐다. 지금의 박노해 시인을 만들어 준 남도의 작은 마을 동강에서의 추억과 유소년 “평이”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33편의 산문과 연필그림으로 담았다.

도도새 그림 속 숨겨져 있던 화가의 삶

도도새 화가, 김선우의 첫 에세이. 지금은 멸종된 도도새를 소재로 현대인의 꿈, 자유 등을 10여 년 동안 표현해 온 김선우. 이번에는 무명 시절에서부터 ‘MZ 세대에게 인기 높은 작가’로 꼽히기까지 펼쳐 온 노력, 예술에 관한 간절함, 여행 등을 글로 펼쳐 보인다.

왜 수학을 배워야 할까?

계산기는 물론 AI가 거의 모든 질문에 답하는 세상에서 왜 수학을 배워야 할까? 질문 안에 답이 있다. 수학의 본질은 복잡한 문제를 쉽게 해결하는 것이다. 미래 예측부터 OTT의 추천 알고리즘까지, 모든 곳에 수학은 존재하고 핵심 원리로 작동한다. 급변하는 세상, 수학은 언제나 올바른 도구다.

기회가 오고 있다!

2009년 최초의 비트코인 채굴 후 4년 주기로 도래한 반감기가 다시 돌아오고 있다. 과거 세 차례의 반감기를 거치며 상승했던 가격은 곧 도래할 4차 반감기를 맞아 어떤 움직임을 보일 것인가? 비트코인 사이클의 비밀을 밝혀내고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전략을 제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