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job? 시리즈] 미래를 이끌어 갈 꿈나무들의 필독서

『job? 시리즈 1~40 세트』, 『special job? 시리즈 세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4차 산업 혁명 시대, 인공 지능 시대를 대비할 직업 가이드북 (2022.12.27)


『job? 시리즈 1~40 세트』는 교과 과정과 연계된 학습 만화에 직업 체험 워크북을 더한 꿈 탐험 책이다. 우리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기관과 그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직업 이야기를 담고 있는 책으로, 총 40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직업이 하는 일, 필요한 지식과 자질뿐만 아니라 관련 직업 정보를 가득 담았다. 시대는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다. 미래 유망 직업을 알아보고 꿈을 키울 수 있게 도와주는 『job? 시리즈 1~40 세트』는 우리 자녀들이 미래를 선도하고, 더 큰 세상으로 나아가도록 하는 진로 가이드북이다.

『special job? 시리즈 세트』는 4차 산업 혁명을 대표하는 인공 지능과 관련한 직업을 소개하고, 가상 증강 현실, 사물 인터넷, 빅데이터, 융합 소프트웨어 등 정보 통신기술(ICT)에 관련한 이야기를 담은 직업 체험 학습 만화로, 전체 20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직업이 하는 일, 필요한 지식과 자질뿐만 아니라, 새로운 기술로 이뤄낼 혁신적인 미래 사회에 대한 정보를 가득 담았다.



job? 시리즈 1~40 세트
job? 시리즈 1~40 세트
김승렬 외 글
국일아이
special job? 시리즈 세트
special job? 시리즈 세트
(주)스튜디오아이레 외 글
국일아이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출판사 제공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오늘의 책

누가 왜 괴물 부모가 되는가

서이초 사건을 계기로 우리사회는 본격적으로 괴물 부모와 마주하게 됐다. 일부의 일탈이 아니다. 많은 부모가 괴물이 되었다. 이들은 교실을 교란하고, 자식마저 망친다. 이 책은 우리보다 먼저 괴물 부모 문제를 겪은 홍콩과 일본 사례를 검토하며 대처법을 모색했다.

마음을 치유하는 그림책 처방전

고민을 듣기 위해 교실에 세워진 우체통. 학생 저마다의 사연에 조언을 주고, 마음을 보듬는 그림책을 추천해 온 이현아 선생님은 더 많은 아이의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책을 펴냈다. 상황에 맞는 선생님의 마음 약 편지와 처방받은 그림책을 읽다 보면 어느덧 생채기 난 마음엔 새살이 돋아날 것이다.

6,000년 세계사를 단숨에!

53만 역사 유튜버 쏨작가의 첫 책. 오늘날 꼭 알아야 할 세계사의 핵심을 한 권으로 정리했다. 고대 문명부터 강대국의 발전 그리고 오늘날 세계정세의 흐름까지, 속도감 있게 전개되는 저자만의 스토리텔링은 세계 역사의 결정적 장면과 최소한의 역사 교양을 흥미진진하게 전달한다.

외로운 드라큘라가 전하는 따스한 위로

『티나의 종이집』 김개미 작가의 신작 동시집. 혼자 살아가는 드라큘라 아이를 통해, 어른들이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아이들의 외로움과 두려움을 들여다 본다. 어린이라고 무조건 밝고 즐겁기만 해야할까? 이젠 우리 아이 마음 속 외로움에 따스한 위로를 전할 때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