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똥 냄새가 나는데!] 웃음이 들어가 있는 생활 교육 그림책
『어디서 똥 냄새가 나는데!』
아이들이 유독 똥 이야기를 좋아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2022.12.26)
이 책의 주된 내용은 똥냄새를 배출하고 있는 범인 색출 작전이다. 줄거리의 전반적인 흐름과 분위기를 설득력 있게 표현해서 독자인 유아들에게 즐거움과 몰입감을 주고 있다. 획일적이고 교훈적인 면만을 강조하는 기존의 그림책류에서 벗어나 하나의 생활 에피소드를 교훈에 이르기까지 유머러스하게 구성해서 책을 읽는 유아들이 책과 함께 동화될 수 있는 순간을 갖는다는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유아 자신에게 베스트셀러는 엄마가 읽어주는 좋은 책이 아니라 본인 스스로가 재미있어서 읽고 읽고 자꾸 펼쳐보게 되는 책이다. 『어디서 똥냄새가 나는데!』는 읽는 엄마와 아이들은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세계로 안내됨과 동시에 아이들은 즐거움을, 엄마들은 즐거운 학습을 할 수 있다는 만족감을 동시에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카드뉴스, 어디서똥냄새가나는데!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벤 호크스> 글그림/<김지연> 역12,600원(10% + 5%)
웃음 넣은 생활 교육 그림책 범인은 바로 너! 『어디서 똥냄새가 나는데!』는 표제에서 느껴지는 유머러스함이 한몫하는 그림책이다. 빨강, 파랑, 노랑 등의 눈에 띄는 원색의 표제와 굵은 서체가 꽤 인상적이다. 유아 그림책은 이야기가 담겨진 그림책으로 유아를 대상으로 문자보다 알기 쉬운 일러스트레이션이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