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싱어송라이터 하현상 낭독 오디오북 증정 이벤트 단독 진행

하현상 여섯 번째 싱글 <겨울이 오면> 발매 기념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의 신보 발매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하현상 낭독 오디오북 증정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2022.12.21)

하현상 신보 <겨울이 오면>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의 신보 발매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하현상 낭독 오디오북 증정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의 여섯 번째 싱글 <겨울이 오면>이 발매된 가운데, 예스24는 하현상이 직접 낭독한 오스카 와일드의 동화 『행복한 왕자』(열린책들) 오디오북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12월 25일까지 예스24에서만 단독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대상 eBook 도서를 1권 이상 구매 시 하현상 낭독의 『행복한 왕자』 오디오북을 증정한다. 대상 도서는 『오스카 와일드, 아홉 가지 이야기』, 하현상의 추천 도서 『그곳이 멀지 않다』 등 겨울을 테마로 한 eBook 총 30종이다.

예스24 eBook 문학/오디오북 담당 김혜연 PD는 "하현상의 새로운 싱글 발매를 기념해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동화인 『행복한 왕자』 오디오북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하현상의 포근한 목소리를 담은 오디오북이 팬 분들을 비롯해 예스24 고객들의 연말연시를 한층 따뜻하게 만들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현상의 여섯 번째 싱글 <겨울이 오면>은 지난 5월 이후 약 7개월 만에 내놓는 신보로 겨울을 나는 모든 이들에게 다정한 위로를 전하는 시즌송이다.



*관련 링크 바로가기



열린책들 창립 35주년 기념 세계문학 중단편세트 : NOON 세트
열린책들 창립 35주년 기념 세계문학 중단편세트 : NOON 세트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조지 오웰,어니스트 헤밍웨이 등저 | 황현산,박경서,이종인 등역
열린책들
오스카 와일드, 아홉 가지 이야기
오스카 와일드, 아홉 가지 이야기
오스카 와일드 저 | 최애리 역
열린책들
그곳이 멀지 않다
그곳이 멀지 않다
나희덕 저
문학동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우리는 폰 노이만이 만든 세계에 살고 있다

그가 지나간 자리엔 혁신만이 남았다. 가장 혁명적인 사람이자 미래에서 온 남자, 폰 노이만의 평전. 컴퓨터와 스마트폰, 게임이론과 양자역학 그리고 AI까지, 21세기 핵심 과학 기술의 토대를 만들어 20세기 문명사 전반을 꿰뚫는 선지자가 된 천재 과학자의 일대기가 펼쳐진다.

브랜드의 본질을 말하다

혁신의 아이콘으로 30년간 광고계를 이끌어 온 이근상 저자의 신간이다. 광고를 잘 만들어 포장하던 시대를 지나 본질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잘 만드는 전략을 이야기한다. 31가지의 생생한 질문과 답변이 다양한 사례와 더불어 실전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우리는 언제나 길을 찾아갈 수 있다

『점』, 『단어 수집가』의 피터 레이놀즈가 돌아왔다. 나는 지금 제대로 가고 있는 걸까? 일상 중 불현듯 찾아오는 불안, 걱정을 다스리는 방법을 기발한 상상력과 언어유희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어느 날 이 길이 아닌 것만 같을 때 지금 다른 길로 가보기로 한 이들에게 응원을 전하는 그림책.

상처와 이별 뒤, 우리는 비로소 성장했다

2022 젊은작가상 대상을 받으며, 동시대의 감각을 대표하는 임솔아의 신작. 타인과의 관계 속에서 상처받은 네 명의 인물들이 예술작품을 위해 만나게 된다. 서로 서툴게 연대하며, 지난 이별을 정리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그렸다. 작가의 세밀한 문체가 서늘한 시선을 만나 더욱 빛나는 소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