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그래제본소, 웹 소설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출간 펀딩 단독 진행

문피아 독자 선정 1위 웹 소설…12월 27일까지 종이책 출간 위한 펀딩 실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좋은 책을 독자 앞으로 전하는 그래제본소 프로젝트를 통해 인기 웹 소설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종이책 출간을 위한 펀딩을 단독 실시한다. (2022.11.30)

예스24 그래제본소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펀딩 단행본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좋은 책을 독자 앞으로 전하는 그래제본소 프로젝트를 통해 인기 웹 소설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종이책 출간을 위한 펀딩을 단독 실시한다.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는 웹 소설 플랫폼 문피아에서 연재된 작품으로, 대한민국 국군 대위였던 김유진이 1900년대 미국 거주 조선인 유진 킴으로 환생해 미군 대원수가 되어가는 여정을 그린 대체 역사물이다. 제1,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당시 정치인, 독립 운동가 등 실존 인물이 다수 등장해 현실성과 재미를 더한 스토리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독자들의 호평 속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는 지난 2021년 문피아 독자 선정 웹 소설 1위를 기록했으며, 올해 10월 기준으로 네이버 시리즈에서 1,480만 다운로드 수, 문피아에서는 2,066만 조회수를 달성하기도 했다.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펀딩 한정판 굿즈 일러스트 포스터

1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단독 펀딩에서는 총 10권으로 구성된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단행본이 미군 보급품 상자를 모티브로 한 2개의 북케이스에 담겨 제공된다. 단행본에는 기존 연재된 내용 외 약 3화 분량의 미공개 오리지널 스토리가 포함됐다. 그 밖에도 펀딩 참여자를 위한 한정판 굿즈로 △일러스트 포스터 △캐릭터 상태창 카드 △명대사 스틸 북마크 △금괴 모양 문진 등을 틴케이스에 담아 증정한다.

한편, 예스24는 독자 펀딩을 통해 품절 또는 절판된 도서를 복간하거나 국내에 한번도 소개되지 않은 책을 출간하는 '그래제본소' 프로젝트를 지난해 론칭해 운영 중이다. 지난 10월 진행한 예스24 그래제본소 『스킵과 로퍼』 1·2 종이책 출간 펀딩은 2,001%의 달성률을 기록한 바 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한정판 세트

<명원> 저261,000원(10% + 5%)

1910년대로 회귀한 인생 2회차 김유진, 미래 지식으로 역사를 휘어잡다. 언덕을 굴러 내려오는 트럭으로부터 아이를 구하려다 죽음을 맞이한 한국인 중대장. 정신을 차려 보니 미래 지식을 가진 채 1900년대 재미 조선인 김유진으로 회귀하고 말았다. 미래를 아는 자, 재벌이 될 것인가, 아니면...? 1차대전..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