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그래제본소, 웹 소설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출간 펀딩 단독 진행

문피아 독자 선정 1위 웹 소설…12월 27일까지 종이책 출간 위한 펀딩 실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좋은 책을 독자 앞으로 전하는 그래제본소 프로젝트를 통해 인기 웹 소설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종이책 출간을 위한 펀딩을 단독 실시한다. (2022.11.30)

예스24 그래제본소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펀딩 단행본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좋은 책을 독자 앞으로 전하는 그래제본소 프로젝트를 통해 인기 웹 소설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종이책 출간을 위한 펀딩을 단독 실시한다.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는 웹 소설 플랫폼 문피아에서 연재된 작품으로, 대한민국 국군 대위였던 김유진이 1900년대 미국 거주 조선인 유진 킴으로 환생해 미군 대원수가 되어가는 여정을 그린 대체 역사물이다. 제1,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당시 정치인, 독립 운동가 등 실존 인물이 다수 등장해 현실성과 재미를 더한 스토리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독자들의 호평 속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는 지난 2021년 문피아 독자 선정 웹 소설 1위를 기록했으며, 올해 10월 기준으로 네이버 시리즈에서 1,480만 다운로드 수, 문피아에서는 2,066만 조회수를 달성하기도 했다.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펀딩 한정판 굿즈 일러스트 포스터

1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단독 펀딩에서는 총 10권으로 구성된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단행본이 미군 보급품 상자를 모티브로 한 2개의 북케이스에 담겨 제공된다. 단행본에는 기존 연재된 내용 외 약 3화 분량의 미공개 오리지널 스토리가 포함됐다. 그 밖에도 펀딩 참여자를 위한 한정판 굿즈로 △일러스트 포스터 △캐릭터 상태창 카드 △명대사 스틸 북마크 △금괴 모양 문진 등을 틴케이스에 담아 증정한다.

한편, 예스24는 독자 펀딩을 통해 품절 또는 절판된 도서를 복간하거나 국내에 한번도 소개되지 않은 책을 출간하는 '그래제본소' 프로젝트를 지난해 론칭해 운영 중이다. 지난 10월 진행한 예스24 그래제본소 『스킵과 로퍼』 1·2 종이책 출간 펀딩은 2,001%의 달성률을 기록한 바 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검은머리 미군 대원수 한정판 세트

<명원> 저261,000원(10% + 5%)

1910년대로 회귀한 인생 2회차 김유진, 미래 지식으로 역사를 휘어잡다. 언덕을 굴러 내려오는 트럭으로부터 아이를 구하려다 죽음을 맞이한 한국인 중대장. 정신을 차려 보니 미래 지식을 가진 채 1900년대 재미 조선인 김유진으로 회귀하고 말았다. 미래를 아는 자, 재벌이 될 것인가, 아니면...? 1차대전..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우리는 폰 노이만이 만든 세계에 살고 있다

그가 지나간 자리엔 혁신만이 남았다. 가장 혁명적인 사람이자 미래에서 온 남자, 폰 노이만의 평전. 컴퓨터와 스마트폰, 게임이론과 양자역학 그리고 AI까지, 21세기 핵심 과학 기술의 토대를 만들어 20세기 문명사 전반을 꿰뚫는 선지자가 된 천재 과학자의 일대기가 펼쳐진다.

브랜드의 본질을 말하다

혁신의 아이콘으로 30년간 광고계를 이끌어 온 이근상 저자의 신간이다. 광고를 잘 만들어 포장하던 시대를 지나 본질을 중심으로 브랜드를 잘 만드는 전략을 이야기한다. 31가지의 생생한 질문과 답변이 다양한 사례와 더불어 실전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우리는 언제나 길을 찾아갈 수 있다

『점』, 『단어 수집가』의 피터 레이놀즈가 돌아왔다. 나는 지금 제대로 가고 있는 걸까? 일상 중 불현듯 찾아오는 불안, 걱정을 다스리는 방법을 기발한 상상력과 언어유희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어느 날 이 길이 아닌 것만 같을 때 지금 다른 길로 가보기로 한 이들에게 응원을 전하는 그림책.

상처와 이별 뒤, 우리는 비로소 성장했다

2022 젊은작가상 대상을 받으며, 동시대의 감각을 대표하는 임솔아의 신작. 타인과의 관계 속에서 상처받은 네 명의 인물들이 예술작품을 위해 만나게 된다. 서로 서툴게 연대하며, 지난 이별을 정리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그렸다. 작가의 세밀한 문체가 서늘한 시선을 만나 더욱 빛나는 소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