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이민진 작가 북토크 행사 진행…『백만장자를 위한 공짜 음식』 재출간 기념

8월 내한 이어 한국 독자와 긴밀한 대화 나누는 특별한 자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북토크 티켓 포함된 세트 상품 선착순 단독 판매 (2022.11.17)

11월 25일 재출간 예정 『백만장자를 위한 공짜 음식 1, 2』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이민진 작가의 전작 『백만장자를 위한 공짜 음식』 재출간을 기념하며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행사를 진행한다.

상반기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파친코』 이민진 작가의 절판된 전작 『백만장자를 위한 공짜 음식』 재출간을 기념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내한에 이어 한국 독자들과 더욱 긴밀한 만남을 가지는 자리로 관심을 모은다. 11월 25일 금요일 저녁 7시 서울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진행될 이번 북토크는 약 200여 명의 관객과 함께하며, 이다혜 씨네21 기자가 사회를 맡아 작가와 독자 간 심도 있는 소통을 도울 예정이다.

예스24는 북토크 티켓이 포함된 세트 상품을 선착순으로 단독 판매한다. 『백만장자를 위한 공짜 음식』 세트 상품은 △『백만장자를 위한 공짜 음식 1, 2』 △이민진 작가 북토크 티켓 1장 △우드 독서링으로 구성됐으며 해당 세트 상품 구매 시 1인 참석이 가능하다.

아울러 북토크를 한층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이민진 작가에게 질문해 주세요'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24일까지 평소 작가에게 궁금했던 점을 예스24 홈페이지 내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일부 질문을 선정해 북토크 Q&A 시간에 답변한다. 또한, 댓글 작성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YES포인트 1,000원을 증정한다.

한편, 『백만장자를 위한 공짜 음식』은 명문 프린스턴대를 졸업한 주인공 '케이시 한'을 통해 가족 내 간섭과 갈등, 인종과 돈에 의해 평가되는 미국 사회의 이면을 묘사한 자전적 소설이다. 이민진 작가의 '한국인 디아스포라 3부작' 첫 작품으로 조명된 이 책은 11월 25일 재출간될 예정이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타인을 담아 내는 이석원의 섬세한 시선

일상 속에서 만났던 소중한 것들에 대한 이석원의 에세이. 저자의 담백한 문장들과 사진들이 자신이 아닌 ‘타인’에게 가닿았을 때, 얼마나 부드러워지고 따스해지는지 느껴볼 수 있다. 타인을 함부로 판단하지 않고, 이석원만의 시선으로 이해해보려는, 섬세한 마음을 가득 담았다.

인생을 바꾸는 일상 기록의 힘

베스트셀러 『거인의 노트』로 기록의 중요성과 방법을 전한 대한민국 1호 기록학자 김익한 교수의 후속작이다. 일상 기록을 통해 인생을 변화시키는 방법을 소개한다. 한 달 단위 기록의 중요성부터 일상 기록 방법, 기록이 가져오는 삶의 변화를 각 장으로 나눠 정리해 알려준다.

원만하게 관계 맺기

관계 전문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문요한 저자의 신작. 가족, 친구, 연인, 동료와 어색하거나 불화한 적이 있다면 이 책을 권한다. 본인의 애착 유형, 경청과 자기돌봄 등 관계에서 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개념을 임상 사례와 함께 친절히 알려준다. 판단의 언어에서 헤아림의 언어로 나아가보자.

단숨에 읽는 최소한의 서양미술사

미술에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랐던 이들을 위한 미술 교양서. 미술 양식과 작품을 시대순으로 따라가며 인문학적으로 해설한다. 미술사에 숨겨진 인과관계는 미술사조와 작품 이해에 큰 도움이 되며, 방대한 양의 서양미술사가 원인과 결과로 이루어진 하나의 이야기임을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