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X 웅진지식하우스, 브랜드전 기념 저자 강연회…부읽남·박종훈·유목민·자청 라인업

경제경영·자기 계발 베스트셀러 저자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는 기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1월 21일까지, 저자별 강연 티켓이 포함된 도서 패키지 한정 판매 (2022.11.14)

예스24 X 웅진지식하우스 브랜드전 기념 강연회 저자 부읽남, 박종훈, 자청, 유목민(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웅진지식하우스와의 브랜드전을 기념하며 올해를 빛낸 베스트셀러 저자 4인과 함께하는 연말 맞이 연합 강연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와 웅진지식하우스가 선보이는 저자 연합 강연회는 올해 많은 독자들로부터 사랑받은 경제경영 및 자기 계발 분야 베스트셀러 저자 4인을 한자리에서 직접 만나는 특별한 기회로 기대를 모은다. 11만 부 판매를 돌파한 부동산 투자 바이블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의 저자이자 100만 명의 투자 멘토 부읽남, 충돌하는 세계 속 재편되는 부의 질서를 조망한 신간 『자이언트 임팩트』로 돌아온 경제 전문가 박종훈, 3년 만에 30억 수익을 이룬 경험과 노하우를 풀어낸 투자 입문서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의 유목민, 지난 5월 출간돼 현재까지도 종합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인생 역주행 공략집 『역행자』의 저자 자청이 이번 강연회 연사로 나선다.

초베스트셀러 저자 4인과 함께하는 특별한 강연회는 오는 11월 26일 토요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건설회관에서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저자별 1시간 30분의 강연이 릴레이로 이어질 예정이다.

예스24는 11월 21일까지 저자별 강연 티켓이 포함된 도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저자별 패키지명은 △[예스24x웅진]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 바이블 에디션 부읽남 저자 강연회 티켓 패키지 △[예스24x웅진] 자이언트 임팩트 박종훈 저자 강연회 티켓 패키지 △[예스24x웅진]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리마스터 에디션 유목민 저자 강연회 티켓 패키지 △[예스24x웅진] 역행자 자청 저자 강연회 티켓 패키지다.

강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 (11만 부 기념 바이블 에디션)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 (11만 부 기념 바이블 에디션)
부동산읽어주는남자(정태익) 저
리더스북
자이언트 임팩트
자이언트 임팩트
박종훈 저
웅진지식하우스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리마스터 에디션)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리마스터 에디션)
유목민 저
리더스북
역행자
역행자
자청 저
웅진지식하우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