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파는 사람은 이렇게 팝니다] 세일즈 고수들의 영업 비밀 대공개
『잘 파는 사람은 이렇게 팝니다』
파는 사람을 성장시키고 사는 사람을 만족시키는 43가지의 세일즈 기술 (2022.10.24)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시대로의 급격한 진입은 소비 트렌드에도 큰 변화를 일으켰다. 잘 팔기 위해서는 상품 혹은 서비스가 반드시 경험하고 싶거나 소유하고 싶은 것이어야 하고, 판매자 역시 고객이 꼭 만나고 싶은 사람이 돼야 한다는 것이다. 상품을 팔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판매자의 역량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때이다. 황현진 저자는 최정상 세일즈 컨설턴트로 지난 10년간 국내 유수의 기업들과 일하며 약 10만 명의 파는 사람들을 만났다. 보통의 세일즈맨과 뛰어난 성과를 올리는 고수와의 차이점을 관찰하고 분석해 쓴 『잘 파는 사람은 이렇게 팝니다』에서 저자는 2가지를 강조한다.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법'과 '자신의 상품 혹은 서비스를 좋아 보이게 표현하는 법'이다. 고객은 자신이 보기에 '믿을 만한 좋은 사람이 권하는, 좋아 보이는 것'을 선택하기 때문이다. 이 점을 기억하며 『잘 파는 사람은 이렇게 팝니다』의 43가지의 세일즈 기술을 연습한다면 당신도 얼마든지 최고의 성과를 올리는 '잘 파는 사람'이 될 수 있다.
추천기사
관련태그: 채널예스, 예스24, 카드뉴스, 잘파는사람은이렇게팝니다, 세일즈, 영업
출판사에서 제공한 자료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채널예스>에만 보내주시는 자료를 토대로 합니다.
<황현진> 저 15,120원(10% + 5%)
모두가 기피하는 강성 고객도 내 편으로 만들기, 고객의 모습보다 행동을 주로 칭찬하기, 고객에게 소소하지만 세심한 감동 주기 등 최고의 세일즈 컨설턴트 황현진이 알려주는 상위 1% 고수들의 영업비밀! 세일즈맨,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종사자 그리고 사업가까지 “잘 파는 사람은 모두 이렇게 팔고 있습니다!..
<황현진> 저 11,760원(0% + 5%)
지금은 비대면이 아닌 ‘선택대면’의 시대!꼭 만나고 싶은 사람이 되어야 잘 팔 수 있다!잘 파는 사람이 되기 위해 반드시 기억해야 할 2가지 파는 일의 본질!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시대로의 급격한 진입은 소비 트렌드에도 큰 변화를 일으켰다. 대면의 오프라인 시장보다 비대면 온라인 시장의 매출 점유율이 크게 늘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