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프리미엄 책 전문 잡지 <월간 채널예스> '2022 젊은 작가 특집호' 발간

천선란·임솔아·이유리·연여름·박상영 작가 한데 모여 커버 장식…진솔한 인터뷰 담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에서 제작 발행하는 프리미엄 책 전문 잡지 <월간 채널예스> 10월호가 '2022 젊은 작가 특집호'로 꾸며져 독자를 찾는다. (2022.10.04)

예스24 <월간 채널예스> '2022 젊은 작가 특집호' 표지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에서 제작 발행하는 프리미엄 책 전문 잡지 <월간 채널예스> 10월호가 '2022 젊은 작가 특집호'로 꾸며져 독자를 찾는다.

이번 <월간 채널예스> 10월호 표지는 지난 8월 예스24 독자 338,807명의 투표로 선정된 '2022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천선란 · 임솔아 · 이유리 · 연여름 · 박상영 소설가가 장식했다. <월간 채널예스> 창간 7주년 이래 세 명 이상의 작가가 한데 모여 커버 화보를 꾸민 건 이번 '2022 젊은 작가 특집호'가 처음이다.

특히, 이번 10월호에는 다섯 작가의 진솔한 인터뷰가 담겨 있어 독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인터뷰는 공원이나 카페 등 평소 작가가 즐겨 찾는 공간에서 진행됐으며, 독자 투표를 통해 '2022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로 선정된 소감부터 글을 쓰는 루틴이나 최근에 품고 있는 고민, 작가가 되기까지 도움을 준 책 등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겼다.

<월간 채널예스> '2022 젊은 작가 특집호'는 10월 한 달간 예스24에서 2만 원 이상 도서 구매 시 YES포인트 3백 원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전국 예스24 서점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역사계 어벤져스, 어셈블!

책으로 탄생한 지식 유튜브 보다(BODA)의 인기 시리즈 <역사를 보다>. 중동의 박현도, 이집트의 곽민수, 유라시아의 강인욱, 그리고 진행을 맡은 허준은 여러 궁금증을 역사적 통찰과 스토리텔링으로 해결해준다. 역사에 대해 관심 없는 사람도 이 책을 읽는다면 역사의 세계로 빠져들 수 있을 것이다.

2022 배첼더 상 수상, 판타지 걸작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세계관에 영향을 준 일본 아동문학계 거장 가시와바 사치코의 대표작. 죽은 사람이 살아 돌아오는 소원이 이뤄지는 곳, 귀명사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판타지 동화. 속도감 있게 펼쳐지는 모험 속에 삶의 소중함을 이야기한다.

손안에서 여름을 시작하는 책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황인찬 시인의 책. 7월의 매일을 여름 냄새 가득한 시와 에세이로 채웠다. 시를 쓰고, 생각하고, 말하며 언제나 '시'라는 여정 중에 있는 그의 글은 여름의 무성함과 닮아있다. 다신 돌아오진 않을 오늘의 여름, 지나치는 시절 사이에서 탄생한 시와 이야기들을 마주해보자.

여름엔 역시 '꽁꽁꽁' 시리즈!

휴대폰을 냉장고에 두고 출근한 엄마에게 걸려온 민지 담임 선생님의 전화! 학교에서 다친 민지의 소식을 전하기 위해 셀러리 누나와 소시지 삼총사는 강아지 꽁지와 함께 엄마의 회사로 달려가는데... 과연 꽁지와 냉장고 친구들은 엄마에게 무사히 휴대폰을 잘 전해 줄 수 있을까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