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브로드웨이 42번가> 캐릭터 컷 공개로 독보적 존재감 과시

9월 23일 (금) 14시 1차 티켓 오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신영숙, 유낙원, 이주순이 만들어낸 아름답고 놀라운 성장 스토리! (2022.09.23)

왼쪽부터 신영숙, 유낙원, 이주순 | 제공: CJ ENM, ㈜샘컴퍼니

올 연말 당신의 눈 앞을 화려한 꿈의 무대로 물들일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제작: CJ ENM, ㈜샘컴퍼니)이 초호화 라인업 공개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어줄 새로운 캐스트의 캐릭터 프로필 컷이 최초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1980년 브로드웨이에서 최초로 공연된 <브로드웨이 42번가>는 1996년 한국 최초 정식 라이선스 작품으로 공연되어 최고의 흥행을 기록하며, 관객들에게 26년동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뮤지컬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공개된 세 배우의 사진에서는 42번가만의 특유의 고급스러우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먼저, 최고의 뮤지컬 스타로서 영광을 누렸지만 지금은 명성을 잃어버린 프리마돈나 '도로시 브록'역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새로운 캐스트로 이름을 올리며 뮤지컬 팬들의 환호를 불러 일으킨 뮤지컬계 대표 디바 신영숙은 캐릭터 프로필을 통해 우아한 미소로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도로시 이미지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극 중 그녀가 표현할 프리마돈나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신영숙은 "행복한 웃음과 따뜻한 사랑이 있는 작품에 함께 하게 되어 설레고 기쁘다. 저 신영숙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많이 준비하겠다"며 새롭게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펜실베니아에서 올라온 신인 코러스 걸로 극 중 '프리티 레이디'의 주연을 맡게 되며 꿈을 이룰 일생일대의 기회를 눈 앞에 둔 '페기 소여'역의 신예 유낙원은 상큼하지만 단단한 내면을 가진 캐릭터의 매력을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특히, 2018년 시즌 <브로드웨이 42번가>의 앙상블로 데뷔한 유낙원은 페기 소여 그 자체의 삶을 보여주며 놀라움을 안긴다.

유낙원은 "아직도 믿기지 않을 정도로, 너무 영광이고 감사하다. 페기 소여 그 자체로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은 마음이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찬가지로 2017년 시즌에서 앙상블로 데뷔한 뮤지컬계 샛별 이주순 역시 '빌리 로러'역으로 새롭게 이름을 올리며 '당신의 꿈이 이루어지는 곳'이라는 <브로드웨이 42번가>의 메시지와 걸맞는 의미 있는 행보로 관심을 높인다. 프로필 속 이주순은 훈훈한 외모로 빌리 역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고 있으며,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주순은 "제가 살아온 시간과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가 걸어온 길이 더 빛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힘든 시기에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의지를 전했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공연기간

2022년 11월 05일 (토) ~ 2023년 01월 15일 (일)

공연장소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공연시간

화, 목, 금 19시30분ㅣ수 14시 30분, 19시30분ㅣ토 14시, 19시ㅣ일 14시

* 11/5(토) 14시 공연 없음 (개막: 11/5(토) 19시 공연), 

11/6(일) 19시 공연 있음

* 12/9(금), 12/16(금), 12/23(금), 12/30(금) 14시 30분 공연 있음

티켓가격

VIP석 140,000원 | OP석 140,000원 | S석 100,000원 | A석 70,000원

러닝타임

160분 (인터미션 20분)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능 (2015년 포함 이전 출생자)

공연문의

오픈리뷰 (1588-5212)

제작진

[프로듀서] 예주열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김미혜 

[연출] 오루피나 [안무] 권오환

[음악감독] 최재광 [무대디자인] 서숙진 

[조명디자인] 김영빈 [음향디자인] 양석호

[의상디자인] 김미정 [분장디자인] 김유선 

[소품디자인] 조윤형 [영상디자인] 송승규

[기술감독] 이유원 [무대감독] 김상훈

출연진

[줄리안 마쉬] 송일국, 이종혁 

[도로시 브록] 정영주, 배해선, 신영숙

[메기 존스] 전수경, 홍지민 [페기 소여] 오소연, 유낙원 

[빌리 로러] 김동호, 이주순

[버트 베리] 김호, 임기홍 [애브너 딜런] 오세준, 서성종 외 앙상블

제작

CJ ENM, ㈜샘컴퍼니

투자

아떼오드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물 부족 지구 인류의 미래는

기후 위기와 인류의 미래라는 주제에 천착해온 제러미 리프킨의 신작. 『플래닛 아쿠아』라는 제목이 시사하듯 주제는 물이다. 물이 말라간다는데 왜일까? 농경에서 산업 혁명을 거쳐 현재까지, 위기의 근원을 분석하며 체제 전환을 촉구한다. 지금 바로 우리가 바뀌어야 한다.

어제와 오늘이 만나는 곳

두근두근 설레는 마법과 오싹오싹 짜릿한 마법이 펼쳐진 편의점! 이번에는 어떤 마법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아빠와 그린이가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서로의 마음을 더 깊게 이해하는게 되는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몽글몽글 편의점으로 놀러 오세요!

우리가 기다렸던 어른의 등장

『빅토리 노트』 이옥선 작가의 신작 에세이. 그간 살아온 인생을 돌아보며, 명랑하고 자유로운 어른로 살아가는 즐거움을 전한다. 인생의 황금기는 지금이라는 작가, 특유의 맵싸한 유머와 호탕한 명언들을 읽다 보면 '어른'이라는 단어의 무게가 조금 가벼워 짐을 느낄 것이다.

무한한 상상력이 펼쳐지는 우주 판타지

외계인과 거래를 하시겠습니까? 『리보와 앤』 어윤정 작가의 어린이 SF 동화. 연필을 간식으로 사 먹고, 콩나물을 나무처럼 키우고, 똥 기저귀가 불티나게 팔린다고? 한 달에 한 번, 외계인과 중고 거래를 할 수 있는 빅뱅 마켓. 그곳에서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사건들과 반전, 그리고 감동적인 이야기.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