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DRX '2022 월드 챔피언십' 선전 기원 'YES24랑 DRX랑 파랑' 진행

10월 7일까지 다양한 혜택 담긴 이벤트 실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팀 DRX의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선전 기원 이벤트 'YES24랑 DRX랑 파랑'을 오는 10월 7일까지 진행한다. (2022.09.19)

'YES24랑 DRX랑 파랑' 이벤트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팀 DRX의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선전 기원 이벤트 'YES24랑 DRX랑 파랑'을 오는 10월 7일까지 진행한다.

'YES24랑 DRX랑 파랑' 첫 번째 이벤트 'DRX 선수가 직접 뽑은 추천 도서 읽어파-랑!'에서는 DRX 선수들의 추천 도서를 소개한다. 각 선수의 사진을 클릭하면 선수별 추천 도서와 함께 코멘트를 확인할 수 있다.

DRX '데프트' 김혁규 선수의 사인이 새겨진 한정판 굿즈를 소개하는 'DRX 데프트 한정판 굿즈 키보드 커버를 가져파-랑! 이벤트도 준비됐다. 레전드 *원딜 중 한 명인 DRX '데프트' 혁규 선수의 일곱 번째 월드 챔피언십 진출을 기념해 선수의 사인이 인쇄된 키보드 패브릭 커버를 특별 한정판 굿즈로 제작했다.

마지막으로 'DRX 찐팬 인증의 시간 오늘의 퀴즈 풀어파-랑!'은 DRX 선수에 관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퀴즈는 행사 기간 매주 주중 오전 9시에 열리며, 정답을 맞힐 시 경품 응모가 가능한 스탬프 1개를 제공한다. 정답 힌트는 예스24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예스24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퀴즈 경품은 △Deft 선수 친필 사인 22' Summer DRX 유니폼(3명) △Deft 선수 한정판 키보드 패브릭 커버(50명) △YES24 X DRX 한정판 키링(20명) △YES상품권 1천 원·키티버니포니 파우치(30명)로 구성됐다. 데프트 선수 한정판 키보드 패브릭 커버의 경우 친필 사인본을 랜덤 추첨 증정하며, DRX 선수의 추천 도서 구매 시 친필 사인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예스24는 지난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한 e스포츠 전문 기업 DRX와 2022년에도 2년 연속 함께 온·오프라인 활동으로 MZ 세대와 e스포츠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예스24 마케팅팀 송다슬 마케터는 "DRX의 공식 스폰서로서 예스24 고객 분들과 DRX 팬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로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DRX '데프트' 김혁규 선수의 사인이 담긴 한정판 굿즈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으며 "DRX의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출전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가오는 월드 챔피언십 경기에서도 DRX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DRX는 지난 3일 서울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대표 선발전 최종전에서 승리하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진출을 확정했다.


*원딜 : '원거리 딜러'의 줄임말로, 먼 거리에서 공격하는 역할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소설을 읽는다는 건 내가 변하기 위한 일

줄리언 반스의 신작. 영미문학의 대표작가답게 ‘소설은 이렇게 쓰는 장르’임을 입증해냈다. 엘리자베스 핀치라는 인물을 통해 진실의 아이러니를 들춰내고, 인간과 삶의 다면성을 지적으로 풀어냈다. 이 소설을 읽으며 타인을 이해하는 것이란, 내가 변하기 위한 일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제4회 사계절그림책상 대상 수상작!

심사위원 전원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림책. 보름달이 환한 밤, 기억을 잃어버린 할머니는 여자아이로 변해 아이와 함께 우유갑 기차를 타고 할머니의 할머니를 만나러 간다. 꽃밥과 달전, 푸짐한 반찬들로 소담스럽게 차려진 할머니의 밥상은 한가위 보름달처럼 모두를 품어 안는 감동을 선사한다.

캔버스 위에 펼쳐진 밤의 세계

화가들에게 밤은 어떤 시간이었을까? 밤을 주제로 명작을 남긴 거장 16인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풀어낸 정우철 도슨트의 신간. 책을 가득 채운 101점의 그림은 밤의 고요한 시간을 감각적으로 보여준다. 밤이 깊어질수록 별은 더 환해진다는 말처럼, 밤의 그림이 깊어질수록 감상의 여운은 길게 남는다.

삶을 구할 수학

피타고라스 정리, 근의 공식, 미적분이라는 말을 들을 때 무엇이 떠오르는가? 생멸을 반복하는 생명과는 다른, 시공간을 초월한 만고불변의 법칙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런데 수학이 생명의 언어라면? 제목부터 아름다운 이 책은 수학이 삶을 이해하는 데, 살아가는데 어떤 도움을 주는지 일깨운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