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DRX '2022 월드 챔피언십' 선전 기원 'YES24랑 DRX랑 파랑' 진행

10월 7일까지 다양한 혜택 담긴 이벤트 실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팀 DRX의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선전 기원 이벤트 'YES24랑 DRX랑 파랑'을 오는 10월 7일까지 진행한다. (2022.09.19)

'YES24랑 DRX랑 파랑' 이벤트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팀 DRX의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선전 기원 이벤트 'YES24랑 DRX랑 파랑'을 오는 10월 7일까지 진행한다.

'YES24랑 DRX랑 파랑' 첫 번째 이벤트 'DRX 선수가 직접 뽑은 추천 도서 읽어파-랑!'에서는 DRX 선수들의 추천 도서를 소개한다. 각 선수의 사진을 클릭하면 선수별 추천 도서와 함께 코멘트를 확인할 수 있다.

DRX '데프트' 김혁규 선수의 사인이 새겨진 한정판 굿즈를 소개하는 'DRX 데프트 한정판 굿즈 키보드 커버를 가져파-랑! 이벤트도 준비됐다. 레전드 *원딜 중 한 명인 DRX '데프트' 혁규 선수의 일곱 번째 월드 챔피언십 진출을 기념해 선수의 사인이 인쇄된 키보드 패브릭 커버를 특별 한정판 굿즈로 제작했다.

마지막으로 'DRX 찐팬 인증의 시간 오늘의 퀴즈 풀어파-랑!'은 DRX 선수에 관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퀴즈는 행사 기간 매주 주중 오전 9시에 열리며, 정답을 맞힐 시 경품 응모가 가능한 스탬프 1개를 제공한다. 정답 힌트는 예스24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예스24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퀴즈 경품은 △Deft 선수 친필 사인 22' Summer DRX 유니폼(3명) △Deft 선수 한정판 키보드 패브릭 커버(50명) △YES24 X DRX 한정판 키링(20명) △YES상품권 1천 원·키티버니포니 파우치(30명)로 구성됐다. 데프트 선수 한정판 키보드 패브릭 커버의 경우 친필 사인본을 랜덤 추첨 증정하며, DRX 선수의 추천 도서 구매 시 친필 사인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예스24는 지난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한 e스포츠 전문 기업 DRX와 2022년에도 2년 연속 함께 온·오프라인 활동으로 MZ 세대와 e스포츠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예스24 마케팅팀 송다슬 마케터는 "DRX의 공식 스폰서로서 예스24 고객 분들과 DRX 팬 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로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DRX '데프트' 김혁규 선수의 사인이 담긴 한정판 굿즈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으며 "DRX의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출전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가오는 월드 챔피언십 경기에서도 DRX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DRX는 지난 3일 서울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대표 선발전 최종전에서 승리하며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진출을 확정했다.


*원딜 : '원거리 딜러'의 줄임말로, 먼 거리에서 공격하는 역할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웹 3.0을 대비하라!

변화할 미래의 생존을 이야기 한 『김미경의 리부트』와 『세븐 테크』에 이은 후속작이다. 웹 3.0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관련 비즈니스를 총정리하여 다가올 웹 3.0 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필수 정보를 담았다. 각 분야의 전문가의 식견으로 새롭게 창출될 더 많은 부와 기회를 잡아보자.

아름다운 디스토피아의 소년들

『페인트』 이희영 작가의 신작 소설. 잠든 새를 깨우면서 퍼진 바이러스가 세상을 삼켰고, 살아남은 두 소년이 있다. 서로를 향한 질문 속에 드러난 슬픈 진실은 두 소년의 세계를 뒤집어 놓았다. 반전을 거듭하며 과학과 문명의 발전에 대해 던지는 질문들이 무겁게 남는 소설.

배우 이준혁 원작 × 강한 그림

사랑하는 가족을 강아지별로 떠나보낸 이들에게 전하는 밝고 포근한 위로. 배우 이준혁이 반려견 팝콘이와 작별한 후 제작한 동명의 게임을 강한 작가의 그림으로 만난다. 동네를 누비며 뛰어노는 기억 속 반려견의 모습이 더 이상 슬프지 않게, 행복한 추억으로 남도록 마음을 어루만지는 그림책.

돌봄과 내 일 사이에서

분위기가 바뀌었다고 해도 여전히 아이 돌봄은 엄마의 몫이다. 내 일과 육아 사이에서 많은 엄마가 힘들어 한다. 이 책에는 자신의 분야에서 단단하게 성장하며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여러 이야기가 담겼다. 일단 힘부터 빼자. 완벽한 엄마가 되어야 한다는 강박 관념을 내려 놓자.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