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천선란·김겨울 초대 젊은 작가 만남 행사 '여름밤의 최근담' 성료

여름밤 최애 작가와 함께한 두근두근 책 이야기 시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8월 26일, '2022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1위 천선란·진행자 김겨울 작가와 독자 60명 참여 (2022.08.29)

예스24 '젊은 작가와 함께하는 여름밤의 최근담'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오프라인 작가 만남 행사 '젊은 작가와 함께하는 여름밤의 최근담'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예스24는 지난 26일 오후 9시 메가박스 성수점 특별관 더 부티크 스위트에서 '2022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투표의 후속 이벤트로 작가 만남 행사 '젊은 작가와 함께하는 여름밤의 최근담(최애에 관한 두근두근한 이야기)'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올해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1위로 선정된 천선란 작가와 함께 진행자로 김겨울 작가가 초대됐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독자 60명이 관객으로 참석했다.

 

예스24 '젊은 작가와 함께하는 여름밤의 최근담' 현장 

'젊은 작가와 함께하는 여름밤의 최근담' 행사는 천선란 작가를 향한 팬들의 메시지를 읽는 코너로 시작을 알렸다. 이어 '천선란X김겨울 북토크'를 통해 두 번째 소설집 『노랜드』 출간 소감 등 작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북토크 외에도 관객들이 사전에 작성한 여러 사연을 읽으며 깊은 위로와 공감을 나누고, 천선란 작가의 대표작 『천 개의 파랑』의 주요 등장인물별 가상 캐스팅을 진행하며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행사의 끝으로 천선란 작가의 도서와 연관된 선물 추첨 이벤트와 작가 사인회도 개최돼 특별함을 더했다.

전지연 예스24 도서사업본부 도서마케팅팀 팀장은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젊은 작가와 독자 60명이 한자리에 모여 문학에 대해 깊이 소통하고, 문학을 매개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도 전한 뜻깊은 시간이었다""앞으로도 국내 문학 작가와 독자가 깊이 있게 교감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만들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예스24는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약 한 달간 '2022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온라인 독자 투표를 진행했으며, 16명의 젊은 작가 후보 가운데 천선란 작가가 1위로 올랐다. 이번 투표는 총 338,807명의 독자들이 참여했다.



노랜드
노랜드
천선란 저
한겨레출판
천 개의 파랑
천 개의 파랑
천선란 저
허블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믿음 없는 사랑일지라도, 사랑은 감출 수 없어요.

『구의 증명』 최진영의 신작. 무연고의 제주로 내려가 죄책감 대신 자유, 진실 대신 거짓을 택한 주인공. 겨우내 자신의 ‘믿음 없는 사랑’을 조용히 들여다 본다. 최진영 소설가가 오랫동안 성찰해온 믿음, 그리고 사랑의 진실에 다가가는 소설. 매 순간 낯설고 신비로운 그 이름, 사랑.

슈퍼히어로보다 북극곰

『햇빛초 대나무 숲에 새 글이 올라왔습니다』 황지영이 이번엔 북극곰과 함께 돌아왔다! 시원한 농담과 뜨거운 위로가 오가는 고객 후기 만점 신화의 북극곰 센터. 어린이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건 꽁이의 슈퍼 파워가 아니다? 그저 들어주고 진심으로 응원해주는 꽁이 옆에서 아이들은 오늘도 자란다.

제대로 된 데이터 투자법

300만 원으로 100억 대 자산을 만든 소액 부동산 투자 전문가 잭파시의 투자 노하우를 담았다. 클래스유 강의 평가 5.0으로 호평받은 '잭파시 톱다운 투자법'을 책으로 한 권에 정리했다. 투자를 위한 필수 지표를 정리하고 활용해 돈 버는 확실한 방법을 만나보자.

초고령사회, 위기를 기회로

총 인구 감소와 노령화로 대한민국 미래를 비관적으로 보는 시선이 팽배하다. 우리보다 먼저 인구 문제를 겪은 일본 사례를 보면, 나름의 해법이 존재한다. 초고령사회에 필요한 일자리, 교육, 문화, 교통을 고민해본다. 즐거운 노년은, 사회 차원에서도 가능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