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천선란·김겨울 초대 젊은 작가 만남 행사 '여름밤의 최근담' 성료

여름밤 최애 작가와 함께한 두근두근 책 이야기 시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8월 26일, '2022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1위 천선란·진행자 김겨울 작가와 독자 60명 참여 (2022.08.29)

예스24 '젊은 작가와 함께하는 여름밤의 최근담'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오프라인 작가 만남 행사 '젊은 작가와 함께하는 여름밤의 최근담'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예스24는 지난 26일 오후 9시 메가박스 성수점 특별관 더 부티크 스위트에서 '2022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투표의 후속 이벤트로 작가 만남 행사 '젊은 작가와 함께하는 여름밤의 최근담(최애에 관한 두근두근한 이야기)'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올해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1위로 선정된 천선란 작가와 함께 진행자로 김겨울 작가가 초대됐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독자 60명이 관객으로 참석했다.

 

예스24 '젊은 작가와 함께하는 여름밤의 최근담' 현장 

'젊은 작가와 함께하는 여름밤의 최근담' 행사는 천선란 작가를 향한 팬들의 메시지를 읽는 코너로 시작을 알렸다. 이어 '천선란X김겨울 북토크'를 통해 두 번째 소설집 『노랜드』 출간 소감 등 작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북토크 외에도 관객들이 사전에 작성한 여러 사연을 읽으며 깊은 위로와 공감을 나누고, 천선란 작가의 대표작 『천 개의 파랑』의 주요 등장인물별 가상 캐스팅을 진행하며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행사의 끝으로 천선란 작가의 도서와 연관된 선물 추첨 이벤트와 작가 사인회도 개최돼 특별함을 더했다.

전지연 예스24 도서사업본부 도서마케팅팀 팀장은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젊은 작가와 독자 60명이 한자리에 모여 문학에 대해 깊이 소통하고, 문학을 매개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도 전한 뜻깊은 시간이었다""앞으로도 국내 문학 작가와 독자가 깊이 있게 교감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만들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예스24는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약 한 달간 '2022 한국 문학의 미래가 될 젊은 작가' 온라인 독자 투표를 진행했으며, 16명의 젊은 작가 후보 가운데 천선란 작가가 1위로 올랐다. 이번 투표는 총 338,807명의 독자들이 참여했다.



노랜드
노랜드
천선란 저
한겨레출판
천 개의 파랑
천 개의 파랑
천선란 저
허블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우리 중 진짜 괴물은 누구인가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넬레 노이하우스 신작. 어느 날 한 소녀의 시신이 발견되고, 그녀의 엄마에게 사적 제재를 제공하는 한 단체가 접근한다. 강렬한 서사와 반전 속에 난민, 소셜미디어 등 현대 사회 문제를 녹아낸 노련미가 돋보인다. 그 끝에는 진정한 정의란 무엇인지 곱씹게 될 것이다.

시간을 사고파는 세상이 온다면?

시간 유전자를 이동하는 기술이 발견되어 돈만 있으면 누구나 시간을 살 수 있게 된 미래. 타임 스토어를 중심으로 영원한 생명을 꿈꾸는 자들의 흉악한 음모와 그들의 비밀을 파헤치는 아이들의 아슬아슬한 추격, 그리고 삶의 빛나는 가치를 이야기한다. 『열세 살의 걷기 클럽』 김혜정 작가의 신작.

경제의 중심에는 금리가 있다.

국제금융 최전선에서 활약한 조원경 저자의 신간. 금리가 경제와 금융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다각도로 분석한다. 자산 가치 증대와 리스크 관리에 필수적인 금리 이해를 돕기 위해 예금, 대출, 장단기 금리 등 다양한 사례를 제시하여 금리와 경제의 상관관계를 설명해 주는 책.

세상에서 가장 든든한 내 편!

볼로냐 라가치상을 수상한 안효림 작가 신작. 화려하고 영롱한 자개 문양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부모의 맞벌이로 홀로 많은 시간을 보내던 아이가 신비로운 자개장 할머니와 함께 자개 나라를 모험하며 희망과 용기를 되찾는 이야기를 담았다. 진정한 보물은 가족이라는 것을 일깨워 주는 그림책이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