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북클럽' 2022년 상반기 인기 도서 발표…결산 이벤트 실시

상반기 북클럽 인기 차트 1위 『불편한 편의점』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상반기 분야별·연령별 인기 도서 공개…북클럽 MD 추천 도서 6권도 소개, 결산 이벤트로 '하반기 북클럽에서 읽고 싶은 책' 댓글로 남기면 크레마S 등 풍성한 경품 증정 (2022.07.05)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무제한 전자책 구독 플랫폼 '북클럽'의 2022년 상반기 인기 도서를 발표하고, 크레마S 등 풍성한 경품이 준비된 이벤트를 7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

 


예스24는 북클럽 도서 차트를 종합하여 올해 상반기 독자들의 주목을 받은 인기 도서를 발표했다. 2022년 상반기 북클럽 인기 도서 1위는 독자들의 꾸준한 찬사 속에 올해 상반기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1위도 오른 바 있는 『불편한 편의점』이 차지했다. 이외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나는 왜 생각이 많을까?』『마음의 법칙』 등이 북클럽 인기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분야별 인기 도서 집계 결과 경제경영 · 자기계발 · 소설 · 에세이 분야에서는 각각 『이코노미스트 2022 세계대전망』, 『나는 인생의 아주 기본적인 것부터 바꿔보기로 했다』『낯선 자의 일기』『어른의 태도』가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인문 · 역사 · 예술 · 자연과학 분야에서는 각각 『어른의 어휘력』『거꾸로 읽는 세계사』『방구석 미술관』『나를 알고 싶을 때 뇌과학을 공부합니다』가 인기 도서로 꼽혔다.

이외에도 북클럽 회원의 남녀 연령대별(1020대 · 3040대 · 5060대) 최다 선택 도서와, 북클럽 MD의 추천 도서로 구성된 '북클럽 엠디즈의 상반기 비하인드가 있는 책' 6권을 소개했다.

상반기 결산 차트 공개와 함께 회원 참여 이벤트도 준비됐다. 올해 하반기 예스24 북클럽을 통해 읽고 싶은 책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벤트는 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크레마S 1대(2명), 예스24 북클럽 90일 이용권(10명), 예스24 포인트 1,000원(10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예스24 북클럽은 지난 2018년 말 '언제 어디서나 쉽게 시작하는 무제한 독서 라이프'를 내걸고 등장했으며, 베스트셀러부터 신간까지 1만 2천여 종에 이르는 전자책 콘텐츠와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 등을 기반으로 누적 가입자 수 50만 명을 돌파했다.



*예스24 북클럽 2022 상반기 결산 페이지



불편한 편의점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저
나무옆의자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저12,600원(10% + 5%)

불편한데 자꾸 가고 싶은 편의점이 있다! 힘들게 살아낸 오늘을 위로하는 편의점의 밤 정체불명의 알바로부터 시작된 웃음과 감동의 나비효과 『망원동 브라더스』 김호연의 ‘동네 이야기’ 시즌 2 2013년 세계문학상 우수상 수상작 『망원동 브라더스』로 데뷔한 후 일상적 현실을 위트 있게 그린 경쾌한 작품과..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ebook
불편한 편의점

<김호연> 저9,800원(0% + 5%)

불편한데 자꾸 가고 싶은 편의점이 있다! 힘들게 살아낸 오늘을 위로하는 편의점의 밤 정체불명의 알바로부터 시작된 웃음과 감동의 나비효과 『망원동 브라더스』 김호연의 ‘동네 이야기’ 시즌 2 2013년 세계문학상 우수상 수상작 『망원동 브라더스』로 데뷔한 후 일상적 현실을 위트 있게 그린 경쾌한 작품과..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