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앵콜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무리

대표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로 자리매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은 전폭적인 사랑을 받은 초연 공연에 이어 앙코르 공연까지 뜨거운 찬사와 높은 재관람률을 기록하였고, 평균 객석 점유율 97%, 관객 평점 9.9를 달성하며 사랑과 호평 속에 약 8개월간의 여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022.06.20)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공연 사진 | 제공 : (주)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연일 흥행의 역사를 쓰며 창작 초연 대작의 입지를 공고히 한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이 초연에 이어 앙코르 공연까지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막을 내렸다.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한 2021더블케이 드림 프로젝트의 마지막 작품으로 선보인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은 전폭적인 사랑을 받은 초연 공연에 이어 앙코르 공연까지 뜨거운 찬사와 높은 재관람률을 기록하였고, 평균 객석 점유율 97%, 관객 평점 9.9를 달성하며 사랑과 호평 속에 약 8개월간의 여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은 한때 대중들에게 광폭적인 인기를 끌었던 일본 애니메이션 <은하철도 999>의 원작인 미야자와 겐지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창작 뮤지컬로, 앞이 보이지 않는 소년 ‘조반니’가 둘도 없는 절친한 친구 ‘캄파넬라’와 함께 사라진 아버지의 흔적을 찾아 은하수 여행을 떠나는 여정 속에서 빛나는 두 인물의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 공연 사진 | 제공 : (주)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아버지를 찾아 은하의 끝을 향해 여정을 떠나는 소년 ‘조반니’역은 박정원, 김리현, 정지우가, 앞이 보이지 않는 조반니를 도와 은하수 여행의 여정을 따뜻하게 묘사해 주는 그의 어릴 적 친구 ‘캄파넬라’역에는 정상윤, 윤승우, 박좌헌이 열연하며 관객들에게 짙은 여운과 뜨거운 감동을 선사하며 무대를 빛냈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은 중독성 있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실제 은하 열차를 무대 위로 그대로 옮긴 듯한 무대 디자인, 조반니의 환상을 더욱 다채롭게 표현해 주는 영상과 조명 디자인으로 많은 화제와 사랑을 받았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의 배우, 스태프 일동은 “조반니와 캄파넬라의 여정을 따뜻하게 바라봐 주셔서 감사하다. 많은 사랑 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차가운 위트로 맛보는 삶의 진실

문장가들의 문장가, 김영민 교수의 첫 단문집. 2007년부터 17년간 써 내려간 인생과 세상에 대한 단상을 책으로 엮었다. 예리하지만 따스한 사유, 희망과 절망 사이의 절묘한 통찰이 담긴 문장들은 다사다난한 우리의 삶을 긍정할 위로와 웃음을 선사한다. 김영민식 위트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는 책.

누구에게나 있을 다채로운 어둠을 찾아서

잘 웃고 잘 참는 것이 선(善)이라고 여겨지는 사회. 평범한 주인공이 여러 사건으로 인해 정서를 조절하는 뇌 시술을 권유받는다. 그렇게 배덕의 자유를 얻으며, 처음으로 해방감을 만끽한다. 선과 악이라는 이분법에서 벗어나 ‘조금 덜 도덕적이어도’ 괜찮다는 걸 깨닫게 해줄 용감한 소설.

그림에서 비롯된 예술책, 생각을 사유하는 철학책

일러스트레이터 잉그리드 고돈과 작가 톤 텔레헨의 생각에 대한 아트북. 자유로운 그림과 사유하는 글 사이의 행간은 독자를 생각의 세계로 초대한다. 만든이의 섬세한 작업은 '생각'을 만나는 새로운 경험으로 독자를 이끈다. 책을 펼치는 순간 생각을 멈출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

몸도 마음도 건강한 삶

베스트셀러 『채소 과일식』 조승우 한약사의 자기계발 신작. 살아있는 음식 섭취를 통한 몸의 건강 습관과 불안을 넘어 감사하며 평안하게 사는 마음의 건강 습관을 이야기한다. 몸과 마음의 조화로운 삶을 통해 온전한 인생을 보내는 나만의 건강한 인생 습관을 만들어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