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부 프로젝트 'Buy Goods, Do Goods!' 진행

예스24 X 33아파트먼트 스페셜 굿즈 사고 후원 참여까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창간 22주년 기념 <더뮤지컬> 7월호+굿즈 패키지, 6월 30일까지 사전 예약 통해 할인 판매 (2022.06.03)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발행하는 국내 유일의 뮤지컬 매거진 <더뮤지컬>이 창간 22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굿즈를 선보이고, 판매금 전액을 소외 계층 아동 뮤지컬 관람비로 후원하는 'Buy Goods, Do Goods!'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창간 22주년을 맞아 뮤지컬의 즐거움을 더 많은 이들과 나누고자 <더뮤지컬>이 진행하는 'Buy Goods, Do Goods!' 프로젝트는 33아파트먼트(33apartment)와 협업하여 스페셜 굿즈를 출시하고, 판매금 전액을 소외 계층 아동들의 뮤지컬 관람 비용으로 후원한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선보이는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념 스페셜 굿즈는 머그컵, 코튼백, 티셔츠로 구성됐으며 <더뮤지컬> 7월호와 함께 패키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상품은 △<더뮤지컬> 7월호와 머그컵으로 구성된 '<더뮤지컬> 22주년 머그컵 패키지' △<더뮤지컬> 7월호와 코튼백으로 구성된 '<더뮤지컬> 22주년 코튼백 패키지' △<더뮤지컬> 7월호와 티셔츠로 구성된 '<더뮤지컬> 22주년 티셔츠 패키지' 3종이며, 6월 30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사전 예약 종료 후에도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념 머그컵, 코튼백, 티셔츠 개별 굿즈는 7월 한 달간 정상가에 구매할 수 있다. 뮤지컬 관람 아동은 국내 어린이재단을 통해 선정될 예정이며, 판매금 사용처는 <더뮤지컬> 지면을 통해 추후 확인할 수 있다.

<더뮤지컬> 배경희 편집장은 "공연 업계가 다시 활력을 되찾는 분위기에 뮤지컬 관람의 즐거움을 보다 많은 관객들, 특히 어린이 관객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어린이를 포함해 많은 관객층에게 뮤지컬의 즐거움을 전할 기회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뮤지컬>은 창간 19주년을 맞았던 지난 2019년에도 독자가 선정한 베스트 표지로 기념 엽서를 제작하고 판매 수익금을 소외 계층 아동 뮤지컬 관람비로 지원한 바 있다.



*『더뮤지컬』 창간 22주년 기념 기부 프로젝트 'Buy Goods, Do Goods!'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24년 제29회 한겨레문학상 수상작

피부가 파랗게 되는 ‘블루 멜라닌’을 선천적으로 가지고 태어난 주인공. 가족의 품에서도 교묘한 차별을 받았던 그가 피부색을 떠나 한 인간으로서의 존엄을 회복하기까지의 험난한 과정을 그려냈다. 우리 안의 편견과 혐오를 목격하게 하는 작품. 심사위원단 전원의 지지를 받은 수상작.

세상을 바꾼 위대한 연구자의 황홀한 성장기

2023년 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자 커털린 커리코의 회고록. 헝가리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 mRNA 권위자로 우뚝 서기까지 저자의 삶은 돌파의 연속이었다. 가난과 학업, 결혼과 육아, 폐쇄적인 학계라는 높은 벽을 만날 때마다 정면으로 뛰어넘었다. 세상을 바꿨다.

저 사람은 어떤 세계를 품고 있을까

신문기자이자 인터뷰어인 장은교 작가의 노하우를 담은 책. 기획부터 섭외 좋은 질문과 리뷰까지, 인터뷰에 대한 모든 것을 담았다. 인터뷰는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목소리와 이야기를 찾아나가는 과정이라는 문장처럼 세계를 더 넓히고 다양한 세계와 만날 수 있는 인터뷰의 세계로 독자를 초대한다.

공부 머리를 키워주는 어린이 신문

학년이 오를수록 성적이 오르는 비밀은 읽는 습관! 낯선 글을 만나도 거침없이 읽어 내고 이해하며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7세~초4 맞춤형 어린이 신문. 문해력을 키워주는 읽기 훈련, 놀이하듯 경험을 쌓는 창의 사고 활동, 신문 일기 쓰기 활동을 통해 쓰기 습관까지 완성시켜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