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데스노트> ‘류크’ 역 강홍석, 시어터플러스 5월호 화보 & 인터뷰 공개

2022년 4월 1일(금)~6월 19일(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 7월 1일(금)~8월 14일(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데스노트>는 많은 분들에게 저를 알릴 수 있었던 계기가 되어준 작품 (2022.05.11)

뮤지컬 <데스노트> ‘류크’ 역 강홍석_시어터플러스 5월호 화보│제공: 시어터플러스

연일 쏟아지는 호평 속에 완성도 높은 무대로 흥행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는 뮤지컬 <데스노트>(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에서 ‘류크’ 역으로 다시 돌아와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강홍석의 ‘시어터플러스’ 5월호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전체적으로 모노톤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정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 속에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무심한듯 깊이 있는 표정에서 강홍석의 진중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이 더욱 돋보인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 슈트의 세련된 스타일링과 체스판과 의자를 활용한 다양한 포즈가 강렬한 아우라를 내뿜으며 시선을 압도한다.


뮤지컬 <데스노트> ‘류크’ 역 강홍석_시어터플러스 5월호 화보│제공: 시어터플러스

화보 촬영과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강홍석은 뮤지컬 <데스노트>에 세번 연속 출연하는 것에 대한 남다른 감회를 밝혔다. “새 프로덕션에서 제안을 주셔서 너무 기분 좋았다. 작품 자체가 워낙 강렬해서 푹 빠져 있는 상태로 초연과 재연에 참여했던 기억이 난다.”“이번 공연을 보신 분들도 느끼셨겠지만 무대의 볼거리가 엄청나다. 새로운 시도에 저 역시 깜짝 놀랐다.”고 전하며 <데스노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천재 고교생 ‘라이토’와 그에 맞서는 명탐정 ‘엘(L)’의 치열한 두뇌 싸움과 치열한 심리전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내며 이 시대의 ‘정의’에 대한 묵직한 화두를 던지는 작품으로 3면을 LED로 채워 교실, 지하철역, 테니스 코트 등 다양한 공간을 구현하는 트렌디하고 세련된 무대 디자인과 작품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감싸는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거장 ‘프랭크 와일드혼’의 유려한 음악이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계속해서 전석 매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 홍광호, 김준수, 고은성, 김성철, 김선영, 장은아, 강홍석, 서경수 등의 열연이 더해지며 매 공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뮤지컬 <데스노트>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데스노트> (Death Note)

공연장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공연기간

2022년 4월 1일(금)~6월 19일(일) / 7월 1일(금)~8월 14일(일)

공연시간

주말/

공휴일

 

14:30

 

 

14:00

19:30

19:30

19:30

19:30

19:00

 *월 공연 없음.

러닝타임

170분 (인터미션 20분 포함)

관람연령

14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 아동, 초등학생 관람불가)

프로듀서


신춘수

작곡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

극작/

가사

아이반 멘첼(Ivan Menchell) / 

잭 머피(Jack Murphy)

연출

김동연

음악감독

김문정

출연진

홍광호, 김준수, 고은성, 김성철, 김선영, 장은아, 

강홍석, 서경수, 케이, 장민제 ,서범석, 류인아 외

제작

오디컴퍼니㈜, 티비씨, TJB

투자

㈜인터파크, 라이언자산운용

홍보/

마케팅

오픈리뷰㈜

예매

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 예스24, 충무아트센터

문의

1588-5212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