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X 롯데제과 월간과자 '5월엔 우리집으로 과-자!' 이벤트 실시

5월 한 달간 '과자의 집' 완성하기 게임부터 2행시·SNS 공유 이벤트까지…푸짐한 경품 증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독서와 과자의 특별한 만남 (2022.05.02)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롯데제과의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와 손잡고 오는 31일까지 '5월엔 우리집으로 과-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는 최근 구독경제 트렌드 확대에 따라 롯데제과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과자 구독 콘텐츠 '월간과자'와 협업해 '예스24X월간과자' 5월호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고 5월 한 달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빠르게 클릭하면 끝! 스위트 집짓기', '재치 있게 작성하면 끝! 스위트 글짓기', '부지런하게 공유하면 끝! 스위트 SNS' 총 세 가지 행사로 구성됐다.

먼저 흥미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빠르게 클릭하면 끝! 스위트 집짓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1회 동화책 속 '과자의 집'을 완성하는 게임에 참여하고, 성공 시 1개씩 지급되는 사탕을 모아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예스24X월간과자 5월호(소확행팩)(50명) △롯데 스위트몰 2만원권(10명) △YES상품권 5천원(2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그 밖에 간단한 글짓기 혹은 SNS 공유만으로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행사도 마련됐다. '재치 있게 작성하면 끝! 스위트 글짓기' 이벤트에서는 '과자'로 2행시를 짓고 어울리는 책을 댓글로 남기면 우수작을 선정해 총 240명의 당첨자에게 △롯데 스위트몰 3만원권(20명) △윤동주 모나미 볼펜 세트(20명) △YES상품권 1천원(200명)을 제공한다.

또한, '부지런하게 공유하면 끝! 스위트 SNS' 이벤트에서는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배송 받은 '예스24X월간과자' 패키지를 인증한 뒤 해당 게시물 URL을 제출하면 40명을 추첨해 롯데제과 '간식 자판기 소확행' 제품을 선물한다. 세 이벤트 모두 예스24 본인 인증을 완료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예스24 마케팅팀 김지혜 팀장은 "참신한 구독 서비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롯데제과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독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책

초록에 빠지고 사랑한 이야기

초록이 품은 힘은 강하다. DMZ자생식물원을 거쳐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보전복원실에서 우리땅에서 자라는 식물을 연구해온 허태임 식물분류학자의 매혹적인 글. 사라져가는 풀과 나무에 얽힌 역사, 사람, 자연 이야기는 소멸과 불안을 다루면서도 희망과 연대를 모색한다.

글을 쓰고 싶게 만드는 일기

간절함으로 쓰인 글은 읽을 때 나를 돌아보게 만드는 힘이 있다. 저자는 청소 노동자로 일하며 다섯 아이를 키워냈다. 일의 고단함을 문학으로 버텨낸 저자는, 삶의 빛을 좇아 일기를 썼다. 읽다 보면 어느새 연민은 사라지고, 성찰과 글쓰기에 대한 욕망이 피어나 몸을 맡기게 된다.

영화의 이목구비를 그려내는 일

김혜리 기자가 5년 만에 출간한 산문집. 팟캐스트 ‘필름클럽’에서만 듣던 영화들이 밀도 높은 글로 찾아왔다. 예술 영화부터 마블 시리즈까지 다양한 장르를 다루며 서사 뿐만 아니라 사운드, 편집 등 영화의 형식까지 다루고 있다. 함께 영화 보듯 보고 싶은 책.

철학이 고민에 답하다

누구나 인생은 처음이기에 삶의 방향성에 대해 고민하고, 인생에 질문을 던진다. 유명한 철학자들 역시 마찬가지였다. 인생의 물음을 누구보다 천천히 그리고 깊게 고민한 이들의 생각 방식은 고민을 보다 자유롭게 풀어보고, 새로운 답을 낼 수 있는 작은 틈을 만들어줄 것이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