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X 롯데제과 월간과자 '5월엔 우리집으로 과-자!' 이벤트 실시

5월 한 달간 '과자의 집' 완성하기 게임부터 2행시·SNS 공유 이벤트까지…푸짐한 경품 증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독서와 과자의 특별한 만남 (2022.05.02)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롯데제과의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와 손잡고 오는 31일까지 '5월엔 우리집으로 과-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는 최근 구독경제 트렌드 확대에 따라 롯데제과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과자 구독 콘텐츠 '월간과자'와 협업해 '예스24X월간과자' 5월호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고 5월 한 달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빠르게 클릭하면 끝! 스위트 집짓기', '재치 있게 작성하면 끝! 스위트 글짓기', '부지런하게 공유하면 끝! 스위트 SNS' 총 세 가지 행사로 구성됐다.

먼저 흥미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빠르게 클릭하면 끝! 스위트 집짓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1회 동화책 속 '과자의 집'을 완성하는 게임에 참여하고, 성공 시 1개씩 지급되는 사탕을 모아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예스24X월간과자 5월호(소확행팩)(50명) △롯데 스위트몰 2만원권(10명) △YES상품권 5천원(2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그 밖에 간단한 글짓기 혹은 SNS 공유만으로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행사도 마련됐다. '재치 있게 작성하면 끝! 스위트 글짓기' 이벤트에서는 '과자'로 2행시를 짓고 어울리는 책을 댓글로 남기면 우수작을 선정해 총 240명의 당첨자에게 △롯데 스위트몰 3만원권(20명) △윤동주 모나미 볼펜 세트(20명) △YES상품권 1천원(200명)을 제공한다.

또한, '부지런하게 공유하면 끝! 스위트 SNS' 이벤트에서는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배송 받은 '예스24X월간과자' 패키지를 인증한 뒤 해당 게시물 URL을 제출하면 40명을 추첨해 롯데제과 '간식 자판기 소확행' 제품을 선물한다. 세 이벤트 모두 예스24 본인 인증을 완료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예스24 마케팅팀 김지혜 팀장은 "참신한 구독 서비스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롯데제과와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독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나의 모든 것을 잃어버려도 좋을 단 하나, 사랑

임경선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주인공의 일기를 홈쳐보듯 읽는 내내 휘몰아치는 사랑의 감정에 휩싸이게 된다. 운명적인 사랑에 빠져 자기 자신을 잃어가면서도 그 마음을 멈추지 못하는, 누구나 겪었을 뜨거운 시간을 작가 특유의 감각적인 문체로 표현해낸 소설.

매혹적인 서울 근현대 건축물

10년째 전국의 건축물을 답사해온 김예슬 저자가 서울의 집, 학교, 병원, 박물관을 걸으며 도시가 겪은 파란만장한 근현대사를 살펴본다. 이 책은 도시의 풍경이 스마트폰 화면보다 훨씬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일깨우며, 당신의 시선을 세상으로 향하게 해줄 것이다.

2024 비룡소 문학상 대상

비룡소 문학상이 4년 만의 대상 수상작과 함께 돌아왔다. 새 학교에 새 반, 새 친구들까지!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처음’을 맞이하고 있는 1학년 어린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섬세한 시선이 눈부신 작품. 다가오는 봄, 여전히 교실이 낯설고 어색한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한다.

마음까지 씻고 가는 개욕탕으로 오시개!

『마음버스』 『사자마트』 로 함께 사는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그린 김유X소복이 작가의 신작 그림책. 사람들이 곤히 잠든 밤, 힘들고 지친 개들의 휴식처 개욕탕이 문을 엽니다! 속상한 일, 화난 일, 슬픈 일이 있을 때, 마음까지 깨끗히 씻어 내는 개욕탕으로 오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