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더뮤지컬> 5월 호 발행…가정의 달 맞아 '가족사진관' 테마 표지

4월 26일 예스24 단독 사전 예약 오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지 <더뮤지컬> 2022년 5월 호의 표지를 공개하고 단독 사전 예약을 오픈한다. (2022.04.25)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지 <더뮤지컬> 2022년 5월 호의 표지를 공개하고 단독 사전 예약을 오픈한다.

오는 5월 1일 정식 발행되는 <더뮤지컬> 5월 호 표지에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뮤지컬계 다섯 가족의 모습이 담겼다. 올해로 결혼 10주년을 맞이한 뮤지컬계 대표 커플 김선영·김우형 부부와 아들 온유, 김찬호·박혜나 부부, 조형균과 그의 세 반려견 밤비·라이·아요, 박민성·박이든 부자, 대학 동창에서 하우스메이트로 같이 살고 있는 송상훈·손유동이 그 주인공이다.

뮤지컬계 특별한 가족 다섯 팀과 함께한 <더뮤지컬> 5월 호 표지는 '가족사진관'을 테마로 촬영됐다. 그간 매달 주목할 만한 작품 및 출연 배우를 선정해 표지 촬영을 진행했던 것과 달리, 이번 5월 호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반려견·하우스메이트까지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을 조명해 특별함을 더했다.

그 밖에도 뮤지컬 출연 아이돌을 인터뷰하는 고정 섹션 'IDOL'에서는 <리지>로 처음 뮤지컬에 데뷔한 우주소녀 유연정의 인터뷰를, '컬쳐 인터뷰' 섹션에서는 뮤지컬 <데스노트> 팀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인기를 끈 유튜브 채널 '빵송국' 콘텐츠 <뮤지컬스타 시즌3>의 김민준, 이호광, 곽필립 3인과의 이색 인터뷰를 만나 볼 수 있다.

<더뮤지컬> 5월 호 사전 예약은 4월 26일부터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예스24 단독으로 10% 할인가가 제공된다. 정식 발행일인 5월 1일부터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정가 1만 원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20세기 가장 위대한 시인의 대표작

짐 자무시의 영화 〈패터슨〉이 오마주한 시집. 황유원 시인의 번역으로 국내 첫 완역 출간되었다. 미국 20세기 현대문학에 큰 획을 그은 비트 세대 문학 선구자, 윌리엄 칼로스 윌리엄스의 스타일을 최대한 살려 번역되었다. 도시 패터슨의 역사를 토대로 한, 폭포를 닮은 대서사시.

본격적인 투자 필독서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경제/재테크 최상위 채널의 투자 자료를 책으로 엮었다. 5명의 치과 전문의로 구성된 트레이딩 팀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최신 기술적 분석 자료까지 폭넓게 다룬다. 차트를 모르는 초보부터 중상급 투자자 모두 만족할 기술적 분석의 바이블을 만나보자.

타인과 만나는 황홀한 순간

『보보스』, 『두 번째 산』 데이비드 브룩스 신간. 날카로운 시선과 따뜻한 심장으로 세계와 인간을 꿰뚫어본 데이비드 브룩스가 이번에 시선을 모은 주제는 '관계'다. 타인이라는 미지의 세계와 만나는 순간을 황홀하게 그려냈다. 고립의 시대가 잃어버린 미덕을 되찾아줄 역작.

시는 왜 자꾸 태어나는가

등단 20주년을 맞이한 박연준 시인의 신작 시집. 돌멩이, 새 등 작은 존재를 오래 바라보고, 그 속에서 진실을 찾아내는 시선으로 가득하다. 시인의 불협화음에 맞춰 시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보자. 죽음과 생, 사랑과 이별 사이에서 우리를 기다린 또 하나의 시가 탄생하고 있을 테니.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