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세계 책의 날 기획전 오픈…독서 의미 되새기는 이벤트 풍성

4월 23일 '세계 책의 날' 맞아 책과 독서 가치 공유하는 시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완독 돕는 온라인 독서모임 지원부터 채널예스 스토리 재조명까지 다채로운 콘텐츠 선보여 (2022.04.21)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4월 23일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오는 5월 1일까지 <세계 책의 날 기획전>을 오픈하고 책과 독서의 가치를 되새겨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완독하지 못한 도서를 공유하고 함께 완독할 수 있도록 돕는 '내 서재의 벽돌책을 공개합니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입 후 미처 다 읽지 못한 '벽돌책'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YES포인트 1천 원을 증정한다. 예스24는 '내 서재의 벽돌책 공개' 이벤트를 통해 응모된 책 중 3권을 선정하여 독서모임 플랫폼 '꿈의 도서관'과 함께 '벽돌깨기 독서클럽' 온라인 독서모임을 개최하고, 해당 모임에 참여하는 예스24 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채널예스' 콘텐츠도 재조명한다. 채널예스는 예스24의 문화 웹진 채널로 도서 리뷰 및 작가 인터뷰 이외에도 공모전과 특집 기획 등 책과 관련된 풍성한 읽을거리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 이번 기획전의 취지에 맞게 책을 쓰는 사람, 만들고 파는 사람, 읽는 사람까지 책과 독서에 애정을 가진 사람들을 그린 콘텐츠가 배치돼 더욱 뜻깊다.

또한, <세계 책의 날 기획전>에서는 기획전 대상 도서를 2만 원 이상 구매 시 '얼리리더 뱃지' 및 '모나미 153 어린왕자 볼펜 세트'를 선물하며, 전국 7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4월 23일 ‘세계 책의 날’ 당일 구매 고객 모두에게 ‘모나미 153 어린왕자 볼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 도서사업본부 전지연 팀장은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일상 속에서 잠시 잊고 지냈던 독서의 기쁨, 그리고 책에 대한 애정을 다시금 상기시키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이번 기획전이 책과 독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고 함께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수학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는 엄마표 유아수학 공부

국내 최대 유아수학 커뮤니티 '달콤수학 프로젝트'를 이끄는 꿀쌤의 첫 책! '보고 만지는 경험'과 '엄마의 발문'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수학 로드맵을 제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수학 활동을 따라하다보면 어느새 우리 아이도 '수학을 좋아하는 아이'로 자랄 것이다.

나를 바꾸는 사소함의 힘

멈추면 뒤처질 것 같고 열심히 살아도 제자리인 시대. 불안과 번아웃이 일상인 이들에게 사소한 습관으로 회복하는 21가지 방법을 담았다. 100미터 구간을 2-3분 이내로 걷는 마이크로 산책부터 하루 한 장 필사, 독서 등 간단한 습관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을 느끼시길.

지금이 바로, 경제 교육 골든타임

80만 독자들이 선택한 『돈의 속성』이 어린이들을 위한 경제 금융 동화로 돌아왔다. 돈의 기본적인 ‘쓰임’과 ‘역할’부터 책상 서랍 정리하기, 용돈 기입장 쓰기까지, 어린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로 자연스럽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키울 수 있다.

삶의 주인공은 내가 아니야

저마다 삶의 궤적이 조금씩 다르지만 인간은 비슷한 생애 주기를 거친다. 미숙한 유아동기와 질풍노동의 청년기를 거쳐 누군가를 열렬하게 사랑하고 늙어간다. 이를 관장하는 건 호르몬. 이 책은 시기별 중요한 호르몬을 설명하고 비만과 우울, 노화에 맞서는 법도 함께 공개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