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세계 책의 날 기획전 오픈…독서 의미 되새기는 이벤트 풍성

4월 23일 '세계 책의 날' 맞아 책과 독서 가치 공유하는 시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완독 돕는 온라인 독서모임 지원부터 채널예스 스토리 재조명까지 다채로운 콘텐츠 선보여 (2022.04.21)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4월 23일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오는 5월 1일까지 <세계 책의 날 기획전>을 오픈하고 책과 독서의 가치를 되새겨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완독하지 못한 도서를 공유하고 함께 완독할 수 있도록 돕는 '내 서재의 벽돌책을 공개합니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입 후 미처 다 읽지 못한 '벽돌책'을 골라 댓글로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YES포인트 1천 원을 증정한다. 예스24는 '내 서재의 벽돌책 공개' 이벤트를 통해 응모된 책 중 3권을 선정하여 독서모임 플랫폼 '꿈의 도서관'과 함께 '벽돌깨기 독서클럽' 온라인 독서모임을 개최하고, 해당 모임에 참여하는 예스24 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채널예스' 콘텐츠도 재조명한다. 채널예스는 예스24의 문화 웹진 채널로 도서 리뷰 및 작가 인터뷰 이외에도 공모전과 특집 기획 등 책과 관련된 풍성한 읽을거리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 이번 기획전의 취지에 맞게 책을 쓰는 사람, 만들고 파는 사람, 읽는 사람까지 책과 독서에 애정을 가진 사람들을 그린 콘텐츠가 배치돼 더욱 뜻깊다.

또한, <세계 책의 날 기획전>에서는 기획전 대상 도서를 2만 원 이상 구매 시 '얼리리더 뱃지' 및 '모나미 153 어린왕자 볼펜 세트'를 선물하며, 전국 7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4월 23일 ‘세계 책의 날’ 당일 구매 고객 모두에게 ‘모나미 153 어린왕자 볼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 도서사업본부 전지연 팀장은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일상 속에서 잠시 잊고 지냈던 독서의 기쁨, 그리고 책에 대한 애정을 다시금 상기시키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이번 기획전이 책과 독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고 함께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지나간 시절을 쓰며, 마침내 맞이한 계절

2023년 신동엽문학상 수상작가 이주혜의 장편소설. 한 사건으로 인해 혼자가 된 주인공. 정신과 상담 끝에 누구에게도 하지 못한 말을 일기쓰기 수업을 들으며 쓰게 된다. 글쓰기로 고통스러운 현실을 되돌아보면서 진정으로 이별을 고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100명의 산타가 만드는 100배 즐거운 크리스마스!

일 년 내내 크리스마스 준비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산타마을! 산타 마을에 사는 100명의 산타들은 저마다 중요한 역할을 맡아서 크리스마스를 준비해요. 산타들이 어떻게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크리스마스가 끝난 후 무엇을 하는지 궁금하다면 다 같이 산타 마을로 놀러 가 볼까요?

육아는 어떻게 인생의 무기가 되는가

『불량육아』 김선미 작가 4년 만의 신작. 이번엔 20년 책육아와 함께 저자 개인적 성장을 이뤄낸 경험을 말한다. 알싸한 말투로 그간의 동반 성장 기록을 솔직히 담아낸 책은 '육아 내공'이 곧 '인생 내공'이었음을 전하며 성공의 법칙 100가지를 안내한다.

언더독의 성공 공식

'뉴스에서 춤추는 아나운서'로 주목을 받으며 다양한 채널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정영한 아나운서의 이야기다. 열악한 환경을 받아들이고 뛰어넘어 1600 대 1의 경쟁력을 제치고 MBC 아나운서가 되기까지 펼친 자신만의 전략과 성공 공식을 들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