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더뮤지컬》 재발행 기념 정기구독권 사전 신청 이벤트 실시

2022년 1월, 새롭게 돌아오는 국내 유일 뮤지컬 매거진 《더뮤지컬》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 매거진 《더뮤지컬》이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와 만나 2022년 1월호로 돌아온다. (2021.12.02)

예스24 <더뮤지컬>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 매거진 《더뮤지컬》이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와 만나 2022년 1월호로 돌아온다. 이를 기념해 예스24는 12월 19일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과 스페셜 굿즈 증정을 포함한 정기구독권 사전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2000년 창간된 국내 대표 뮤지컬 월간지 《더뮤지컬》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공연 업계 위기와 맞물려 2020년 12월호를 끝으로 휴간에 들어갔다. 이에 지난 7월 예스24는 이용자들에게 더욱 풍부하고 전문성 있는 공연 정보를 제공하고 뮤지컬 업계 전반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더뮤지컬》을 인수하고 올 연말 재발행을 예고한 바 있다.

마침내 2022년 1월호로 돌아오는 《더뮤지컬》은 전보다 휴대하기 쉽고 편한 크기로 리뉴얼돼 독자를 찾는다. 오래 소장할 수 있도록 인쇄 품질을 향상시켰고 로고 역시 새롭게 변경했다. 2022년 1월 1일 출간 예정이다.

예스24 <더뮤지컬> 신규 로고


예스24 <더뮤지컬> 신규 엠블럼

새롭게 돌아오는 《더뮤지컬》은 보다 다양한 혜택으로 정기구독자들의 선택권을 넓혔다. 정가 대비 최대 20% 할인가의 기존 '베이직 정기구독권' 외에도 구독 첫 달 에코백과 티켓북 등의 《더뮤지컬》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는 '웰컴 정기구독권'과 예스24스테이지 라인업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사전 신청 한정 '예스24스테이지 정기구독권'이 신규 론칭됐다.

'예스24스테이지 정기구독권'의 경우 사전 신청 기간인 12월 19일까지 주문 가능하다. 예스24스테이지 공연 배지 2개를 증정하는 6개월 정기구독권과 공연 배지 4개를 증정하는 1년 정기구독권을 각각 200세트 한정 판매하며 조기 품절 시 주문은 자동 마감된다. 사전 신청은 예스24 사이트에서 단독으로 주문 가능하다.

한편, 《더뮤지컬》은 배우 및 창작진 인터뷰, 현장 취재, 칼럼, 리뷰 등을 통해 국내외 뮤지컬에 대한 심도 있는 정보를 전달해온 뮤지컬 전문지다. 2000년 창간 이래 207권의 잡지를 발행하며 한국 뮤지컬의 발전을 기록한 역사서 역할을 해왔다.



• 예스24 <더뮤지컬> 정기구독권 사전 신청 페이지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투표로는 바뀌지 않는 세상

지난 대선 결과에 불복하며 트럼프 지지자들이 의회의사당에 난입한다. 미국 민주주의의 현주소를 상징적으로 보여준 사건이다. 뿐만 아니다. 총기 규제 입법, 낙태 합법이 미국인의 의사와 달리 의회에서 좌절된다. 투표로는 바뀌지 않는 세상, 민주주의의 위기다.

초현실주의 선언 100주년 기념 한정판

프랑스 퐁피두센터가 기획하고 전 세계 공동출간된 책. 세계적인 팝업북 아티스트 제라르 로 모나코가 초현실주의 세계로 독자를 초대한다. 살바도르 달리부터 마그리트까지 8점의 걸작들은 입체감과 생동감을 자아내며, 초현실주의에 관한 소개와 해설은 풍요로운 감상을 돕는다.

AI시대 마케팅 전략

비즈니스 구루 필립 코틀러의 새로운 마케팅 통찰을 담아냈다. 경험을 중시하는 세대의 본격 등장과 기술의 발전으로 변화된 마케팅 패러다임을 전한다. 빠르게 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맞춰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상호작용하는 메타마케팅 전략을 만나보자.

30만 부모 멘토 이은경쌤의 자녀교육 에세이

상위권 성적의 첫째와 지적장애를 가진 느린 학습자 둘째까지! 연년생 두 아들을 키우는 워킹맘 이은경쌤의 육아에 대한 고민과 어려움을 솔직하고 리얼하게 담았다. 엄마와 아이 사이의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엄마와 아이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해 주고 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