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국내 최초 디지털 티켓 도입…12월 본격 확대 예정

간편 터치로 입장 절차 간소화…공연 여운 오래 간직하는 굿즈형 티켓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12월 ‘나훈아 AGAIN 테스형’ 서울·대구·부산 공연에도 적용 (2021.11.29)

‘나훈아 AGAIN 테스형’ 콘서트 디지털 티켓 소개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국내 최초로 디지털 티켓 서비스를 도입하며 오는 12월부터 본격 확대 적용한다.

예스24는 기존 지류 티켓에서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티켓을 새롭게 도입했으며, 지난 7월부터 일부 티켓에 적용하였다. 예스24의 디지털 티켓은 오는 12월 진행되는 공연부터 본격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예스24의 디지털 티켓은 간단한 터치만으로 공연장에 입장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관객들의 출입 절차를 간소화했다. 또한 관객들이 티켓을 통해 예매 정보 확인뿐만 아니라 경험한 공연의 여운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굿즈형으로 제작된 점도 특징이다.

예스24는 새로 도입한 디지털 티켓 운영 시스템을 통해 암표, 티켓 위조 등 부정 거래의 위험을 줄여 관람객들의 구매 안전성을 강화하였으며, 대형 콘서트 및 페스티벌 공연의 관람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게 되어 출입 관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관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예스24 디지털 티켓은 12월 예정된 ‘나훈아 AGAIN 테스형’ 서울·대구·부산 공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트와이스, NCT, ATEEZ 등 예정된 다수의 공연, 콘서트 등에 확대 적용될 계획이다.

예스24 이희승 ENT 본부장은 “이번 디지털 티켓 도입은 간편한 사용과 대면의 최소화를 희망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했고, 굿즈형으로 제작되어 기존 지류 티켓이 지닌 감성적 요소를 이어간다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나훈아 AGAIN 테스형’ 서울·대구·부산 공연 관련 링크>

[서울] 나훈아 AGAIN 테스형

[대구] 나훈아 AGAIN 테스형

[부산] 나훈아 AGAIN 테스형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1999년 4월 1일, 국내 최초 인터넷서점으로 출발하여 시장을 선도해온 예스24는 도서를 기반으로 e북, 음반 및 DVD, e-러닝, 공연, 영화예매 등 각종 문화상품과 채널예스와 블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조남주, 산다는 것의 의미를 묻다

작가 조남주가 선보이는 부동산 하이퍼리얼리즘 소설. 『서영동 이야기』는 「봄날아빠를 아세요?」에서 시작된, 가상의 동네 서영동을 배경으로 한 연작소설 일곱 편을 엮은 책이다. 집, 부동산, 그에 얽혀있는 보통 사람들의 삶과 욕망, 현실과 맞닿은 이야기들이 생생하게 펼쳐진다.

한국 정치, 어디로 가야 하나

뽑을 사람은 없는데, 저 사람이 뽑히는 건 막아야 한다. 한국 정치의 현주소이자, 선거 때마다 반복되는 풍경이다. 김민하 저자가 조국 사태, 한일 외교 분쟁 등 주요 사회 현안을 두고 전개된 갈등을 분석했다. 한국 정치, 무엇이 문제이고 어디로 나아가야 할지 모색한다.

“나는 이 세계의 결말을 아는 유일한 독자였다.”

웹소설이 현실이 되어 펼쳐진 새로운 세상, 갑작스러운 혼란과 공포 속에서 오직 한 명의 독자만이 이 세계의 결말을 알고 있다. ‘웹소설의 현재 진행형 레전드’ 〈전지적 독자 시점〉 소설책 출간! 출간 기념으로 선보이는 ‘제4의 벽 에디션’에는 올컬러 일러스트와 책꽂이, 파일 키트를 함께 담았다.

10년 후 미래를 이끌 새로운 기술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기술들로 세상은 급격히 변하고 우리의 삶도 영향을 받지만, 용어에 대한 개념은 여전히 낯설고 어렵다. 메타버스부터 바이오테크까지. 미래를 바꿀 4가지 기술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개념을 설명하고 투자를 위한 전망까지 한 권에 모두 담고 있다.

.

주목! 투데이 포커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