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독서의 계절 가을 맞아 풍성한 기획전 마련

'책 읽기 좋은 계절 선물하기 좋은 소설과 시' 기획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풍성한 사은품이 담긴 세 가지 기획전을 마련했다. (2021.09.17)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풍성한 사은품이 담긴 세 가지 기획전을 마련했다.

먼저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나에게 주는 휴식 커피와 詩' 획전은 국내도서 또는 외국도서 중 5만 원 이상 구매하거나 eBook 또는 크레마 3만 원 이상 구매 시 한 가지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다. '윤동주 내열 유리 머그 & 드립백 세트' · '북캠핑 법랑컵 & 드립백 세트' · '굿리더 셔링 숄더백' · '미키 심플 숄더백' 중 선택 가능하다.


[사진1] 윤동주 시인의 시를 모티브로 한 '윤동주 내열 유리 머그 & 드립백 세트' 연출 사진


역시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책 읽기 좋은 계절 선물하기 좋은 소설과 시' 기획전은 총 29종으로 준비된 소설과 시를 이벤트 도서인 『열린책들 창립 35주년 기념 세계문학 중단편세트』 또는 『당신의 이름을 지어다가 며칠은 먹었다』와 함께 2만 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도서 표지 이미지로 제작된 미니 에코백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29종의 소설과 시는 각각 '지치고 힘든 마음을 힐링하고 싶은 이에게', '선한 용기와 삶의 희망이 필요한 이에게', '가고 싶은 길의 길목에서 고민하는 이에게' 등 도서별 선물하기 좋은 테마를 추천해 소중한 이에게 뜻깊은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진2] 이벤트 도서 표지 이미지로 제작된 '미니 에코백' 연출 사진

마지막으로 '요즘 핫한 인스타툰 & 에세이' 기획전은 이벤트 도서인 『고양이 단편 만화』 또는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를 포함해 만화·에세이 도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도서 주인공 캐릭터가 새겨진 '메시 지갑 파우치’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총 91종으로 준비된 만화·에세이 도서는 'MD 추천 인스타툰', 'MD 추천 만화에세이', '주목할 만한 인디만화', '주목할 만한 감성 에세이' 4 종류로 큐레이션돼 취향에 따라 골라 읽기 좋다.

사은품 '메시 지갑 파우치’에는 각각 『고양이 단편 만화』의 주인공 '냥아치'와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의 주인공 '브라키오사우루스'가 새겨져 있어 독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사은품 한정 수량 마감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사진3] 이벤트 도서 캐릭터가 새겨진 '메시 지갑 파우치' 2종 연출 사진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더워 죽는 참혹한 현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 '더워 죽겠다'는 과장된 표현을 써본 적이 있을 테다. 이제는 과장이 아니다. 진짜 더위로 죽는 사람이 생긴다. 점점 더 더워지고, 더 많은 삶이 죽음에 내몰린다. 책에서 보여주는 장면은 섬뜻하지만, 외면할 수 없는 사실이다. 지구인 필독서.

『고 녀석 맛있겠다』 20년 후 이야기

<고 녀석 맛있겠다> 시리즈 출간 20주년 기념작으로 초보 아빠였던 티라노사우루스와 아기 공룡 '맛있겠다'의 따뜻하고 가슴 뭉클했던 만남과 작별 이후 20년 만의 다시 만난 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읽고 나면 눈물이 핑 도는 그들의 두 번째 만남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을 만나보자.

당신을 위한 맛나고 맛나는 이야기

2024 런던도서전에서 『연남동 빙굴빙굴 빨래방』으로 주목받은 김지윤 작가의 신작. 혜화동의 작은 가게 ‘맛나 도시락’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들을 반찬 삼아 뜨끈뜨끈한 밥심을 닮은 이야기를 담았다. 오늘 하루 지친 일상을 보냈다면, ‘진짜 어른’ 정금남 여사의 든든한 한 끼를 드셔 보시길.

어느 단타 천재의 매매 원칙

100만 원으로 참가한 실전투자대회에서 1,187%의 수익률로 화려하게 등장한 대학생 트레이더 만쥬의 투자 비법을 들려준다. 주식에 입문해 전업 투자자가 되기까지 저자의 투자 이야기를 통해 승률을 높이고 수익을 내는 매매의 기준과 원칙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