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독서의 계절 가을 맞아 풍성한 기획전 마련

'책 읽기 좋은 계절 선물하기 좋은 소설과 시' 기획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스24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풍성한 사은품이 담긴 세 가지 기획전을 마련했다. (2021.09.17)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풍성한 사은품이 담긴 세 가지 기획전을 마련했다.

먼저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나에게 주는 휴식 커피와 詩' 획전은 국내도서 또는 외국도서 중 5만 원 이상 구매하거나 eBook 또는 크레마 3만 원 이상 구매 시 한 가지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다. '윤동주 내열 유리 머그 & 드립백 세트' · '북캠핑 법랑컵 & 드립백 세트' · '굿리더 셔링 숄더백' · '미키 심플 숄더백' 중 선택 가능하다.


[사진1] 윤동주 시인의 시를 모티브로 한 '윤동주 내열 유리 머그 & 드립백 세트' 연출 사진


역시 10월 1일까지 진행되는 '책 읽기 좋은 계절 선물하기 좋은 소설과 시' 기획전은 총 29종으로 준비된 소설과 시를 이벤트 도서인 『열린책들 창립 35주년 기념 세계문학 중단편세트』 또는 『당신의 이름을 지어다가 며칠은 먹었다』와 함께 2만 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도서 표지 이미지로 제작된 미니 에코백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29종의 소설과 시는 각각 '지치고 힘든 마음을 힐링하고 싶은 이에게', '선한 용기와 삶의 희망이 필요한 이에게', '가고 싶은 길의 길목에서 고민하는 이에게' 등 도서별 선물하기 좋은 테마를 추천해 소중한 이에게 뜻깊은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진2] 이벤트 도서 표지 이미지로 제작된 '미니 에코백' 연출 사진

마지막으로 '요즘 핫한 인스타툰 & 에세이' 기획전은 이벤트 도서인 『고양이 단편 만화』 또는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를 포함해 만화·에세이 도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도서 주인공 캐릭터가 새겨진 '메시 지갑 파우치’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총 91종으로 준비된 만화·에세이 도서는 'MD 추천 인스타툰', 'MD 추천 만화에세이', '주목할 만한 인디만화', '주목할 만한 감성 에세이' 4 종류로 큐레이션돼 취향에 따라 골라 읽기 좋다.

사은품 '메시 지갑 파우치’에는 각각 『고양이 단편 만화』의 주인공 '냥아치'와 『우리는 조구만 존재야』의 주인공 '브라키오사우루스'가 새겨져 있어 독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사은품 한정 수량 마감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사진3] 이벤트 도서 캐릭터가 새겨진 '메시 지갑 파우치' 2종 연출 사진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타인을 담아 내는 이석원의 섬세한 시선

일상 속에서 만났던 소중한 것들에 대한 이석원의 에세이. 저자의 담백한 문장들과 사진들이 자신이 아닌 ‘타인’에게 가닿았을 때, 얼마나 부드러워지고 따스해지는지 느껴볼 수 있다. 타인을 함부로 판단하지 않고, 이석원만의 시선으로 이해해보려는, 섬세한 마음을 가득 담았다.

인생을 바꾸는 일상 기록의 힘

베스트셀러 『거인의 노트』로 기록의 중요성과 방법을 전한 대한민국 1호 기록학자 김익한 교수의 후속작이다. 일상 기록을 통해 인생을 변화시키는 방법을 소개한다. 한 달 단위 기록의 중요성부터 일상 기록 방법, 기록이 가져오는 삶의 변화를 각 장으로 나눠 정리해 알려준다.

원만하게 관계 맺기

관계 전문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문요한 저자의 신작. 가족, 친구, 연인, 동료와 어색하거나 불화한 적이 있다면 이 책을 권한다. 본인의 애착 유형, 경청과 자기돌봄 등 관계에서 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개념을 임상 사례와 함께 친절히 알려준다. 판단의 언어에서 헤아림의 언어로 나아가보자.

단숨에 읽는 최소한의 서양미술사

미술에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몰랐던 이들을 위한 미술 교양서. 미술 양식과 작품을 시대순으로 따라가며 인문학적으로 해설한다. 미술사에 숨겨진 인과관계는 미술사조와 작품 이해에 큰 도움이 되며, 방대한 양의 서양미술사가 원인과 결과로 이루어진 하나의 이야기임을 알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