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가을 새 학기를 맞이해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 진행

새로운 학기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9월 한 달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마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벤트 참여 및 신학기 참고서·교재 등 분야별 도서 구매 시 풍성한 선물 증정 혜택 제공 (2021.09.03)

[사진] 예스24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가을 새 학기를 맞이해 9월 한 달간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예스24가 준비한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는 새로운 학기의 시작을 응원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스탬프 모으기 및 인증샷 미션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더불어 다채롭고 푸짐한 사은품들을 준비했다.  

‘DAILY 스탬프 모으기’ 이벤트는 하루 1회씩 스탬프를 모아 각 회차별 준비된 다양한 신학기 선물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최대 10회까지 스탬프를 모을 수 있으며, 각 회차별로 아이패드에어 4세대(10회차), 딥디크 도손 50ml(7회차), 메종키츠네 카드지갑(5회차), 교촌치킨 콤보(3회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회차) 등 푸짐한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스탬프 모으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1천 원 상품권도 제공된다. 

더불어 ‘읽고 싶은 책 인증샷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학기를 맞아 읽고 싶은 책을 찍은 이미지와 필수 해시태그 '#예스24신학기미션'을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제출해 참여 가능하며, 응모한 고객 중 50인을 추첨해 써브웨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그 밖에 신학기를 맞이해 유아 및 어린이 도서부터 초중고 참고서, 대학생 교재까지 각 분야의 도서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아/어린이/가정살림 도서 구매 시 스트링 파우치, 원형 밀폐용기 세트를 제공하며, 2학기 초중고 참고서 구매 시 피너츠 스누피 자수 필통, YES24 제작 스텐 머그를 증정한다. 또한 대학교 2학기 교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디바이드 위클리플랜, 접이식 실리콘 컵 또는 리딩펫 A6 클립보드를 제공한다.

예스24 이선재 마케팅본부 이사는 “새 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신학기의 즐거움을 더해 주기 위해 이번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사은품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역사계 어벤져스, 어셈블!

책으로 탄생한 지식 유튜브 보다(BODA)의 인기 시리즈 <역사를 보다>. 중동의 박현도, 이집트의 곽민수, 유라시아의 강인욱, 그리고 진행을 맡은 허준은 여러 궁금증을 역사적 통찰과 스토리텔링으로 해결해준다. 역사에 대해 관심 없는 사람도 이 책을 읽는다면 역사의 세계로 빠져들 수 있을 것이다.

2022 배첼더 상 수상, 판타지 걸작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세계관에 영향을 준 일본 아동문학계 거장 가시와바 사치코의 대표작. 죽은 사람이 살아 돌아오는 소원이 이뤄지는 곳, 귀명사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판타지 동화. 속도감 있게 펼쳐지는 모험 속에 삶의 소중함을 이야기한다.

손안에서 여름을 시작하는 책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황인찬 시인의 책. 7월의 매일을 여름 냄새 가득한 시와 에세이로 채웠다. 시를 쓰고, 생각하고, 말하며 언제나 '시'라는 여정 중에 있는 그의 글은 여름의 무성함과 닮아있다. 다신 돌아오진 않을 오늘의 여름, 지나치는 시절 사이에서 탄생한 시와 이야기들을 마주해보자.

여름엔 역시 '꽁꽁꽁' 시리즈!

휴대폰을 냉장고에 두고 출근한 엄마에게 걸려온 민지 담임 선생님의 전화! 학교에서 다친 민지의 소식을 전하기 위해 셀러리 누나와 소시지 삼총사는 강아지 꽁지와 함께 엄마의 회사로 달려가는데... 과연 꽁지와 냉장고 친구들은 엄마에게 무사히 휴대폰을 잘 전해 줄 수 있을까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