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가을 새 학기를 맞이해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 진행

새로운 학기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9월 한 달간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마련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이벤트 참여 및 신학기 참고서·교재 등 분야별 도서 구매 시 풍성한 선물 증정 혜택 제공 (2021.09.03)

[사진] 예스24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가을 새 학기를 맞이해 9월 한 달간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예스24가 준비한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는 새로운 학기의 시작을 응원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스탬프 모으기 및 인증샷 미션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더불어 다채롭고 푸짐한 사은품들을 준비했다.  

‘DAILY 스탬프 모으기’ 이벤트는 하루 1회씩 스탬프를 모아 각 회차별 준비된 다양한 신학기 선물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최대 10회까지 스탬프를 모을 수 있으며, 각 회차별로 아이패드에어 4세대(10회차), 딥디크 도손 50ml(7회차), 메종키츠네 카드지갑(5회차), 교촌치킨 콤보(3회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회차) 등 푸짐한 선물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스탬프 모으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1천 원 상품권도 제공된다. 

더불어 ‘읽고 싶은 책 인증샷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학기를 맞아 읽고 싶은 책을 찍은 이미지와 필수 해시태그 '#예스24신학기미션'을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제출해 참여 가능하며, 응모한 고객 중 50인을 추첨해 써브웨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그 밖에 신학기를 맞이해 유아 및 어린이 도서부터 초중고 참고서, 대학생 교재까지 각 분야의 도서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아/어린이/가정살림 도서 구매 시 스트링 파우치, 원형 밀폐용기 세트를 제공하며, 2학기 초중고 참고서 구매 시 피너츠 스누피 자수 필통, YES24 제작 스텐 머그를 증정한다. 또한 대학교 2학기 교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디바이드 위클리플랜, 접이식 실리콘 컵 또는 리딩펫 A6 클립보드를 제공한다.

예스24 이선재 마케팅본부 이사는 “새 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신학기의 즐거움을 더해 주기 위해 이번 ‘신학기 응원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사은품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믿음 없는 사랑일지라도, 사랑은 감출 수 없어요.

『구의 증명』 최진영의 신작. 무연고의 제주로 내려가 죄책감 대신 자유, 진실 대신 거짓을 택한 주인공. 겨우내 자신의 ‘믿음 없는 사랑’을 조용히 들여다 본다. 최진영 소설가가 오랫동안 성찰해온 믿음, 그리고 사랑의 진실에 다가가는 소설. 매 순간 낯설고 신비로운 그 이름, 사랑.

슈퍼히어로보다 북극곰

『햇빛초 대나무 숲에 새 글이 올라왔습니다』 황지영이 이번엔 북극곰과 함께 돌아왔다! 시원한 농담과 뜨거운 위로가 오가는 고객 후기 만점 신화의 북극곰 센터. 어린이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건 꽁이의 슈퍼 파워가 아니다? 그저 들어주고 진심으로 응원해주는 꽁이 옆에서 아이들은 오늘도 자란다.

제대로 된 데이터 투자법

300만 원으로 100억 대 자산을 만든 소액 부동산 투자 전문가 잭파시의 투자 노하우를 담았다. 클래스유 강의 평가 5.0으로 호평받은 '잭파시 톱다운 투자법'을 책으로 한 권에 정리했다. 투자를 위한 필수 지표를 정리하고 활용해 돈 버는 확실한 방법을 만나보자.

초고령사회, 위기를 기회로

총 인구 감소와 노령화로 대한민국 미래를 비관적으로 보는 시선이 팽배하다. 우리보다 먼저 인구 문제를 겪은 일본 사례를 보면, 나름의 해법이 존재한다. 초고령사회에 필요한 일자리, 교육, 문화, 교통을 고민해본다. 즐거운 노년은, 사회 차원에서도 가능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